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백옥' 같은 피부 위한 궁극의 솔루션!

미백 끝판왕 글루타치온
아이다 백옥앰플 '2+1'

아이다 글루타치온 120,000ppm 백옥앰플

아이다 글루타치온 120,000ppm 백옥앰플

귀 뒤의 머리카락 속에 숨겨진 피부를 확인해 보자. 얼굴보다 하얀 피부가 숨겨져 있을 것이다. 이 색이 내가 타고난 피부색이다. 다만 상대적으로 햇빛에 더 많이 노출되는 얼굴이 피부 보호를 위해 멜라닌 색소를 분비하면서 차츰 어둡게 변한 것이다.  
 
타고난 피부색을 되찾기 위해서는 본격적인 화이트닝 케어가 필요하다. 홈케어 등을 통해 꾸준히 관리하면 누구나 하얗고 뽀얀 백옥피부로 거듭날 수 있다.  
 
일부 연예인들이 과거 까무잡잡했던 피부톤과 달리 백옥 같은 피부로 나타나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그 비결이 글루타치온이다. 흔히 '비타민 G'라고도 불리는 글루타치온은 간에서 생성되는 3개의 아미노산 (글루탐산, 시스테인, 글리신)이 결합된 아미노산 화합물이다. 강력한 항산화제 역할을 하는 이 성분은 멜라닌 생성에 관여하는 산화효소인 티로시나아제(tyrosinase)를 억제해 피부를 밝게 하는 효능이 있다.
 
이 가운데 글루타치온을 대한민국 최대 수준 함량으로 처방한 '아이다 글루타치온 120,000ppm 백옥앰플'이 미주 한인 최대 온라인 쇼핑몰 '핫딜'에 상륙했다. 글루타치온을 국내 최대 함량으로 포함했을 뿐만 아니라 제약회사 등급 원료를 사용하여 더욱 효과적인 화이트닝 케어가 가능하다.  
 


고농축, 고농도의 우윳빛 크림워터 텍스쳐에는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는 글루타치온과 함께 색소침착을 억제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 노화 방지 성분인 밀크씨슬과 항산화 효과에 탁월한 비타민 C 유도체인 VCE 가 배합돼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투명한 광채를 선사한다.  
 
본래 비타민 C와 같은 미백 제품은 빛이나 열 등에 의해 쉽게 산화되기 때문에 저녁에 바르는 것이 효과적이지만, 아이다 글루타치온 120,000ppm 백옥앰플은 보다 안정화된 쿼드라 액션 미백 포뮬러여서 낮과 밤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지금 주문하면 백옥 같은 피부를 가성비 있게 챙길 수 있다. 아이다 글루타치온 120,000ppm 백옥앰플은 핫딜에서 진행 중인 2+1 이벤트를 이용해 총 3박스(2ml x 30)를 76달러에 무료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상품 살펴보기: hotdeal.koreadaily.com

▶문의:(213)368-2611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