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S무용단 유니온플라자케어센터 공연
한인 무용단원들 참여 크리스마스 위문 행사
무용 공연으로 “성탄 축하·시니어 건강” 기원
이경옥 단장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할머니, 할아버지들을 즐겁게하는 공연을 할 수 있어 가슴이 뿌듯하다”며 “성탄절을 축하하고 모든 시니어들이 부디 건강하시기 바란다”고 인사했다.
이날 공연은 김근혜 씨의 사회로 ▶거룩한 성전(박영신, 윤주옥, 하무돈, 김지현, 써니오) ▶바빌론(이경옥, 이영주, 윤차경, 클라라, 임명화, 정명화) ▶태평무(이상순 독무) ▶은혜(이영주, 임명화) ▶아리랑 강가(앤젤라, 손스잔, 박영신, 박마리아, 피터슨, 신디서, 장덕순, 이금자) ▶뉴욕 뉴욕(윤차경, 하무돈, 클라라, 써니오, 김지현, 윤주옥) ▶Sunny(손수잔, 앤젤라, 박마리아, 김수지, 장덕순, 이금자, 씬디서) 등의 무용 공연이 펼쳐졌다.
또 ▶거룩한 밤(Oh Holy Night · 최혜원 선생 독무) ▶에델바이스와 타이타닉(클라라, 이경옥, 박영신, 윤주옥, 윤차경, 하무돈, 피터슨, 장덕순) ▶Fame(김수지, 써니오, 김지현, 박마리아, 씬디서, 최혜원, 앤젤라) ▶내 나이가 어때서(전체) 공연이 이어지면서 관객들의 갈채가 이어졌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뉴욕 뉴욕’ 공연과 ‘Sunny’ 공연에서 관람하는 시니어들이 모두 참여해 노래와 춤을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을 펼쳤다. 공연이 끝난 뒤 이 단장과 단원들은 할머니, 할아비지들에게 무용단 전체의 사랑이 담긴 선물을 증정했다.
KCS무용단은 매년 구정과 어버이날, 크리스마스가 되면 유니온플라자케어센터 시니어들을 위해 위문 공연을 열고 있다. 또한 각종 지역사회 행사에 무요 공연을 통해 참여하며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김은별 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