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목 '시큰'…"이러다 말겠지" 했다간 큰일!
리비스타 손목밴드 할러데이 세일
초경량1mm무봉제로 얇게 밀착!
이에 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리비스타 손목밴드(의료용)'가 현대인들의 필수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손목에 안정감을 주면서 움직임이 자유로운 것이 인기 요인이다.
리비스타 손목밴드는 세밀한 압박, 당김, 지지를 적용하여 활동 시 손목을 잡아주는데 이 압박감은 원하는 강도만큼 당겨 조절할 수 있다. 또한 1mm의 초경량 무봉제, 손바닥이 자유로운 개방적인 디자인, 긁힘이나 옷감 손상이 적은 부드러운 벨크로, 쫀쫀한 탄력성과 신축성, 폴리에스터와 폴리우레탄 원단의 쾌적한 착용감 등으로 차별화를 이뤘다.
그뿐만 아니라 혼자 간편한 착용이 가능한 것도 큰 장점이다. 벨크로가 위쪽을 향하게 엄지손가락을 루프에 걸어준 뒤 원하는 압박감이 들도록 손목을 감싸 벨크로에 부착하면 된다.
철저한 테스트 끝에 개발 및 한국에서 생산된 리비스타 손목밴드(의료용)은 12월 한 달 동안 중앙일보 '핫딜'에서 1개에 23달러, 2개에 40달러에 구매가 가능하다. 2개 구매 시 종아리 붓기 완화, 혈액순환 개선, 하지정맥류 완화는 물론 피곤함까지 덜어주는 '리비스타 종아리 압박밴드'를 함께 받을 수 있다.
▶문의:(213)368-2611
▶상품 살펴보기:hotdeal.koreadail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