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동료 선물] 실용적인 선물, 부담은 적고 정성은 듬뿍
화장품·건강·생활용품 실용적
피부관리·면역 주사도 인기
핫딜 등 한인업체 본격 할인
▶ 건강식품
건강식품을 내 돈 주고 사기에는 이것저것 지갑 사정을 따지게 된다. 하지만 친구나 지인이 선물로 준다면 얼굴에는 함박웃음이 지어진다. 건강이 최우선시되는 시대, 건강식품은 친구나 지인의 ‘활기찬 생활을 바란다’는 마음을 고스란히 대변할 수 있다.
우선 한인이 선호하는 건강식품은 ‘홍삼’이다. 홍삼은 ‘혈당조절, 혈압조절, 정력강화, 혈액순환 촉진, 면역기능 강화, 항암기능’ 등 여러 효능으로 유명하다. 가격대도 20~300달러로 주는 사람이나 받는 사람이나 부담스럽지 않다.
한국 우수특산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핫딜( hotdeal.koreadaily.com)’은 홍삼이 들어간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선물용으로 좋은 ‘홍삼담은 정선약도라지’, ‘이경제 더 힘찬 면역스틱’, ‘흑홍삼정’, ‘고려흑삼정과’, ‘6년근 흑삼’, ‘6년근 양삼’, ‘정관장 홍삼원 골드’, ‘이롬개성홍삼’ 등 다양한 브랜드를 50~400달러에 고를 수 있다. 특히 세일 품목을 고를 경우 50%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선물 준비가 가능하다.
이밖에 유한건강생활에서 판매하는 ‘천수단, 전녹용 홍삼, 스킨 콜라겐, 백수오 퓨어, 디어 키즈 스틱, 밀크씨슬, 옴니바이오틱스’도 셀리온( www.cellreon.com) 온라인 또는 지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인사회 대표 건강식품 판매처인 네이쳐메딕 후코이단도 면역시스템 증강을 돕는 AHCC후코이단과 3-PLUS 후코이단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가을이 깊어갈수록 피부 수분은 날아간다. 아침저녁 세수하고 나면 피부가 땅길 정도로 건조한 계절. 남녀 구분 없이 보습크림 등 에센스가 필수인 시기다. 한인이라면 스킨케어 제품과 다양한 로션을 선호한다. 특히 건조한 지역에서는 오랫동안 피부 촉촉함을 유지해주는 보습크림이 인기다.
에센스 케어 제품은 20~50달러로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이다. ‘핫딜’은 한국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최신 브랜드 제품을 100가지 이상 판매하고 있다. 친구나 지인의 피부에 알맞은 제품을 골라보는 재미도 있다.
세안제품으로 떠오른 ‘성분맛집 드레싱 테이블 클렌징 3종 세트’는 할인가로 50달러대에 살 수 있다. 이 제품은 클렌징오일, 클렌징폼, 밸런싱워시로 구성돼 세수할 때 고민을 덜어준다. 무엇보다 천연유래 식물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인기다.
한인 여성의 필수 화장품으로 등극한 ‘설화수’ 자음생 에센셜 6종 세트도 80달러대로 세일한다. 이 제품은 충만한 보습과 부드러운 마무리로 피부를 가꿔주는 설화수 기초케어 세트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남성용 선물로는 이니스프리 포맨 프레시 스킨케어 세트, 꽃을 든 남자 스킨케어 3종을 30~50달러면 살 수 있다.
▶ 피부관리
자외선 지수가 낮아지는 가을과 겨울은 ‘피부관리’에 딱 좋은 계절이다. 이 기간을 놓치면 1년을 또 기다려야 한다. 친구와 지인이 함께 피부관리를 받는 일은 이미 익숙한 모습이다.
친구와 지인을 위해 피부관리 이용권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선물을 받는 사람 얼굴에 함박웃음이 피어날 수 있다. 얼굴에 난 점, 잡티, 주름 등을 없애거나 완화해주는 선물이 값진 이유다.
성형외과 전문의들이 뭉친 ‘라인성형외과’는 눈밑 지방재배치, 이중턱 지방흡입, 얼굴 지방이식 등 친구와 지인의 젊음을 되찾아주는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600달러로 가능한 스킨보톡스+물광 광채주사는 얼굴 전체의 미세주름 개선과 피부탄력, 모공수축 효과로 인기다.
이밖에 리쥬란힐러, 콜라겐실리프팅은 1000달러 미만으로 가능하다. LA한인타운과 어바인 클리닉에서 전문의 상담을 통해 최적의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소호메디스파는 LA와 오렌지카운티에서 ‘가을맞이 피부미백 프로젝트’를 선보이고 있다. 점빼기는 5달러부터 가능하다. 토닝레이저+줄기세포+냉동이온+미백팩 과정을 통한 기미와 잡티 제거는 800~1500달러에 고를 수 있다. 특히 눈썹 영구화장은 200~300달러로 인기다.
▶ IV테라피
친구와 지인을 위한 면역강화 선물은 어떨까. 최근 한인타운 의료계는 몸에 기력이 없을 때 정맥주사를 통해 면역을 강화하는 처방을 소개하고 있다. 한국에서 지친 직장인들이 누리던 면역강화 주사를 LA와 오렌지카운티 병원에서도 쉽게 이용하게 된 것.
가든그로브 ‘S메디라운지’는 영양보충을 최대로 이끄는 ‘IV테라피’를 제공한다. IV테라피는 항산화, 체력저하 완화, 비타민 보충, 만성피로, 활력증진, 통증완화 등에 효과가 있다고 한다. 고용량 비타민B와 C 충전도 할 수 있다.
LA정병원 종합검진센터도 ‘숙취주사, 면역력부스트, 비타민C, 신체활성화’ IV정맥주사로 환자 면역력 증진을 돕고 있다.
추수감사절 홀로 사는 친구나 지인에게 은근히 필요한 물건은 바로 생활용품과 주방용품이다. 함께 할 이가 없지만 매일 삶은 계속되기에 생활용품과 주방용품은 요긴한 선물이 될 수 있다.
LA한인타운 김스전기는 다양한 생활용품과 주방용품으로 고르는 재미가 있다. 최근에는 LG생활건강 특선을 선보여 저렴한 가격에 꼭 필요한 물건을 살 수 있다. 칫솔, 치약, 샴푸, 린스, 핸드워시, 클렌징폼까지 한국산 제품을 10달러 안팎에 선물용으로 마련할 수 있다. 이밖에도 섬유유연제, 방향제, 섬유탈취제, 주방세제까지 집들이용 선물도 다양하다.
‘핫딜’에서는 도가도 오가닉 쿡웨어 6종세트, 휴지통, 고급 수저세트, 항균 위생도마, 공용향수 등 여러 제품을 할인 판매하고 있다.
김형재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