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손맛 주무름으로 효도하세요…"엄마 아프지 마요~"

블랙프라이데이/크리스마스 특가전

휴비딕 MD-100 무선 다리 마사지기

어릴 적 고사리 손으로 할머니 다리를 주물러 드렸던 기억이 난다. "아이고 시원해라" 흐뭇해하시던 것이 눈에 선하다.  
 
세월이 흘러 당시의 할머니 나이가 된 나의 어머니. 다리가 아픈 듯 종아리를 두드리는 엄마의 모습이 못난 자식의 가슴팍을 후벼판다. 어릴 적 내가 할머니를 주물러 드린 것 같이 누가 퉁퉁 부은 어머니 다리를 시원하게 주물러주면 좋을 텐데… 어머니를 생각하면 늘 마음 한구석이 짠하고 애틋하다.  
 
중앙일보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핫딜'이 선보이는 '휴비딕 MD-100 무선 다리 마사지기'는 밤낮 할 것 없이 자식들을 대신해 어머니 다리를 정성껏 주물러주는 인기 효도 가전이다. 무겁고, 뭉치고, 뻐근하고, 퉁퉁 부은 다리를 실제 손으로 주무르듯 구석구석 마사지해준다.  
 
사용법도 간단하다. 제품을 펼친 뒤 종아리를 올리고 버튼이 오른쪽을 향하도록 제품을 착용하면 된다. 전원 버튼을 3초간 눌러 제품을 켠 뒤에 버튼을 눌러 공기압, 온열, 진동 등을 조절할 수 있다.    
 


마사지 모드는 슬림 모드, 주무름 모드, 순환 모드 등 총 세 가지다. 슬림 모드는 짧은 간격으로 공기압을 넣어주면서 가볍게 마사지하고, 주무름 모드는 공기압 넣는 시간을 좀 더 길게 잡아 보다 묵직하다. 마지막으로 순환 모드는 가장 오랜 시간 공기압을 넣으면서 강력한 마사지를 선사한다.  
 
휴비딕 MD-100 무선 다리 마사지기는 또한 2단 온열 모드를 통해 따뜻한 온열 케어를 지원한다. 따뜻한 온기가 뭉친 근육을 푸는 데 도움을 주는 동시에 내부 재질은 통기성이 우수한 메시 재질로 제작되어 사계절 내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휴비딕 MD-100 무선 다리 마사지기는 한눈에 보이는 LED 디스플레이와 직관적인 버튼, 한국어 음성 안내, 15분 자동 타이머 기능을 적용해 시니어들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2023년이 마무리되는 지금, 휴비딕 MD-100 무선 다리 마사지기를 선물하며 효자 효녀가 되어보자. 좌우 다리 구분 없이 착용 가능하지만 동시에 양다리 마사지를 원할 경우 수량을 2개 구입해야 한다. 핫딜에서는 연말을 맞이하여 휴비딕 MD-100 무선 다리 마사지기 2개 콤보를 $89.99에 무료배송으로 구매가능하다. 
 
▶문의:(213)368-2611
▶상품 살펴보기 hotdeal.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