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유나이티드 헬스케어, 뉴저지 건강보험 제공

마켓플레이스에서 내년 개인 및 가족 건강보험 신청 가능
다양한 혜택·합리적인 비용 장점…한국어 상담 전화 편리

유나이티드 헬스케어(United Healthcare)가 2024년부터 뉴저지주가 제공하는 개인 및 가족 오바마케어(ACA) 마켓플레이스 건강보험을 제공한다.  
 
유나이티드 헬스케어는 "ACA 플랜은 소득에 따라 매월 낮은 보험료의 플랜에 가입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춘 분들뿐만 아니라, 다른 종류의 건강보험에 자격이 되지 않거나 보험료를 감당할 수 없는 분들까지 포함해 자격이 되는 모든 분들에게 합리적인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유나이티드 헬스케어 개인 및 가족 건강보험(UnitedHealthcare Individual and Family Plans) 부문 마커스 로빈슨 CEO는 “모든 사람이 양질의 의료 혜택을 받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우리는 2024년에 합리적인 비용과 편리한 플랜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치료에 대한 공평한 접근성을 확대하도록 도울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돼 영광”이라고 말했다.
 
유나이티드 헬스케어는 내년부터 시행되는 개인 및 가족 ACA 마켓플레이스 플랜이 다양한 혜택 옵션을 갖춘 합리적인 비용의 플랜이라며 특히 ▶낮은 월 보험료 ▶화상 긴급 진료(virtual urgent care · 비용 무료) ▶네트워크 내 모든 약국에서 2군 처방약 5달러 이하 ▶월그린(Walgreens)에서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OTC 제품 및 웰니스 제품 20% 할인 ▶성인 치과 및 안과 서비스 ▶디지털 피트니스 강좌 무료 이용 등 뛰어난 내용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또 유나이티드 헬스케어는 "개인 및 가족 건강보험은 한국어로 일대일 상담을 제공한다"며 "가입하신 분들은 플랜, 특정 혜택, 클레임, 최고의 의료 서비스 제공자를 찾는 방법 등에 관한 정보를 한꺼번에 쉽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유나이티드 개인 가족 건강보험은 11월 1일부터 2024년 1월 31일까지의 공식 가입기간 동안, 한국어를 위한 전화 라인(866-636-0522)으로 문의해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다.  
 
또 한인들이 많이 살고 있는 뉴저지주 팰리세이즈파크(7 Broad Ave., #301A, Palisades Park, NJ 07650)와 에디슨(1715 Rt. 27, Edison, NJ 08817)에 있는 아시안 정보 센터(월~금, 오전 9시~오후 5시)를 방문해 직접 상담하고 가입할 수 있다.

박종원 기자 park.jongwon@koreadailyn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