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수술'과 '리프팅 수술' 후기 공개한 나는솔로 10기 정숙
'나는 솔로' 10기 정숙(이하 가명)이 가슴 수술과 리프팅 수술을 받은 근황을 전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정숙은 출산 및 모유 수유로 인한 처진 가슴으로 인해 고민이 많았다며 처짐 개선 가슴 수술을 받고 난 후의 근황을 전했다. 아울러 다음날인 2일, 실밥을 제거한 후의 일상도 공개하며 당당하게 가슴수술과 리프팅 수술을 한 사실을 밝혔다.
정숙은 "21살에 결혼해서 22살에 아이를 낳았거든요. 젊은 나이에 낳았어도 처짐이 생기죠. 모유 먹일 때는 탱탱하다가 모유를 중단하면 쑥 작아져요. 남편한테도 보여주기가 좀 그렇고 자신감도 많이 떨어진단 말이에요. 엄마들에게나 제 아는 지인들이나 저보다 어린 분들도 가슴이 처진 분들도 있을 거고 자신감 없는 분도 있을 텐데 용기내서! 가슴수술! 제가 전후를 보여드릴 테니까! "와 같이 발언하며 가슴수술의 계기를 밝혔다. 더불어 가슴수술과 리프팅 수술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당당하게 수술받으라는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궁금한 점이 있으면 뭐든 물어보라며 인플루언서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가슴 수술과 리프팅 수술을 받은 사실을 당당하게 사실을 밝히고 그에 대한 과정과 만족 후기를 밝히는 모습에 정숙의 인스타그램은 긍정 여론과 응원 댓글로 가득했다.
한편, 정숙은 SBS플러스, ENA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에 출연해 '50억대 자산'을 과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후 'SNL 코리아3'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근황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박원중 기자 (park.wonjun.ja@gmail.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