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엔 역시 한우죠"…22일까지 주문해야
170불대 횡성한우 세트 인기
추석은 땀 흘려 농사지은 햇곡식으로 조상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명절이자, 가족 및 친지들과 선물을 주고받으며 정을 나누는 한가위다.
특별히 올해에는 명절 인기 선물로 꼽히는 한우가 더욱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태풍 피해 등으로 몸값이 뛴 과일과 달리 가격이 하락하면서 가성비가 돋보이는 한우 선물세트들이 다양하게 출시됐다.
미주 한인 커뮤니티 최대 온라인 쇼핑몰 '핫딜'도 고국 방문이 어려운 한인들의 아쉬움을 달래주기 위해 고향의 정과 사랑을 듬뿍 담아 선물하는 '고국배송' 특별행사를 갖는다. 핫딜 고국배송은 미주에서 간편하게 결제하면 한국에 거주하는 부모 및 가족 친지에게 배송되는 시스템으로 해마다 핫딜 고국배송을 이용하는 한인 사용자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올해엔 고물가의 영향으로 '같은 값이면 실속 있는' 구성을 찾는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우수한 품질과 가격 경쟁력이 높은 상품을 엄선해 선보이고 있다.
핫딜 고국배송 특별행사에서 매년 가장 인기 있는 품목은 역시 횡성한우다. 횡성한우는 대한민국에서 연간 도축되는 소의 1.5%에 불과해 귀한 한우로 대접받는다. 철저한 검증을 통한 혈통 정립과 보존 기반으로 만들어진 명품 브랜드답게 한우의 근내지방이 고르게 발달되어 육질이 찰지다는 평을 듣는다.
17% 할인 혜택을 받아 174.99달러에 주문할 수 있는 '[고국배송] 횡성한우 등심정육 혼합 3호'는 최상위 등급인 1++ 등급의 등심(500g), 불고기(500g), 국거리(500g)로 구성돼 있다. 등심은 고깃결이 곱고 부드러워 육즙이 풍부하며 마블링이 훌륭하다. 또한 불고기는 목심, 우둔, 앞다리살을 얇게 썰어 부드러운 맛을 더했으며, 육질이 치밀한 국거리는 진한 육향이 국물 맛을 제대로 살려준다. 100% 산지 직송 횡성한우로, 고기 맛을 살리는 진공 스킨으로 특수 포장해 오전 9시 이전 주문건을 당일 발송한다.
1등급 한우 출현율이 전국 최고를 자랑하는 영주한우도 둘째가라면 서운할 명품 한우다. '[고국배송] 영주한우 알뜰세트3호'는 불고기(1.2kg), 국거리(600g), 산적(600g)을 푸짐하게 담고 있다. 소백산의 맑은 물과 깨끗한 공기에서 사육돼 단단한 육질과 깊은 맛을 지니고 있다. 영주축협에서 직접 초음파 육질 진단을 통해 최상의 한우만을 선별하여 제공한다. 판매가는 139.99달러.
그 외 국내산 참조기를 법성포 해풍에 건조시킨 '[고국배송] 영광 법성포 갈아만든 전통고추장 굴비', 씹을수록 고소하고 쫄깃쫄깃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고국배송] 제주 흑돼지 실속형 선물세트' 등도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추석 고국배송 상품은 대한민국 전 지역으로 무료배송된다. 주문 후 2~3일 내 배송이 완료되지만 제품에 따라 미국 서부 날짜 기준 22일 이전에 주문해야 추석 전에 도착한다.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문의:(213)368-2611
▶상품 살펴보기: hotdeal.koreadail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