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광장시장 순희네 빈대떡] '맛의 전설' 순희네 빈대떡 치노힐스에 3호점 오픈!

칼로리는 낮고 건강 효능은 풍부
LA·아케이디아에서도 성업 중

유명 맛집인 '광장시장 순희네 빈대떡'이 내달 치노힐스 지역에 문을 연다.

유명 맛집인 '광장시장 순희네 빈대떡'이 내달 치노힐스 지역에 문을 연다.

하루 1000장씩 불티나게 팔려 나가는 빈대떡 하나로 외식시장의 전설이 된 '광장시장 순희네 빈대떡(대표 김영갑.김정민)'이 치노힐스에 3호점을 오픈한다.  
 
광장시장 순희네 빈대떡 3호점은 9월께 그랜드 오프닝에 앞서 8월 말부터 소프트 오프닝에 돌입한다. 이로써 아케이디아와 LA 한인타운에 이어 치노힐스에서도 맷돌로 갈아낸 녹두 반죽이 '솨아' 비 쏟아지는 소리를 내며 고소하게 익어가는 녹두빈대떡을 맛볼 수 있게 됐다.
 
이를 기념해 특별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광장시장 순희네 빈대떡은 본지에 게재된 광고 쿠폰을 소지한 고객에게 전 매장에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3호점 오픈 기념행사는 9월 말까지 이어진다.    
 
현재 광장시장 순희네 빈대떡은 아케이디아와 LA 올림픽과 웨스턴 길에 위치한 갤러리아 마켓 3층에서 성업 중이다.  
 


김영갑 대표는 "교민들의 성원에 힘입어 3호점을 오픈할 수 있게 됐다. 한인 분들이 거주하시는 더 많은 커뮤니티에서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빈대떡을 선보이는 것이 목표다. 늘 정성을 다해 음식을 준비하겠다"라는 각오를 다졌다.  
 
그의 말처럼 녹두는 몸 안의 독소를 제거하는 최고의 곡물로 알려져 있다. 동의보감>에는 녹두가 '성질이 차고 맛이 달며 독이 없다. 삶아 먹으면 열을 내린다. 머리가 아픈 것을 치료한다. 물에 넣고 달여 먹으면 12경맥을 잘 돌게 한다. 당뇨를 치료한다. 열독을 없애고 술독이나 식중독을 치료한다. 열이 나고 목이 마른 것을 치료한다'고 기록돼 있다. 이에 예부터 건강을 중시하는 사람들은 녹두죽 녹두밥 녹두주를 해서 주식처럼 녹두를 즐기며 건강을 유지해왔다.
 
김 대표는 "녹두는 단백질과 섬유질이 풍부하고 각종 미네랄과 비타민 및 황산화 성분이 풍부하여 당뇨의 치료와 현대인의 가장 큰 적인 콜레스테롤과 혈압을 낮추는 등 건강에 매우 유익하다"라고 소개했다.  
 
한편 100년 전통 광장시장 순희네 빈대떡의 대표 메뉴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녹두빈대떡 해물녹두빈대떡 고기녹두빈대떡 새롭게 선보이는 김치녹두빈대떡이다. 최상의 녹두를 선별해 맷돌로 갈아 반죽하는 만큼 녹두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광장시장의 또 다른 명물인 고기 완자 마약김밥 100% 쌀떡으로 만든 떡볶이 등도 맛볼 수 있다.  
 
▶문의: (909)590-7070(치노힐스)
 
        (323)795-0006(LA)
 
        (626)461-5039
 
        (아케이디아)
 
▶주소: 14230 Chino Hills Parkway
 
        #B Chino Hills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