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코리아타운플라자서 실버모델 패션쇼

12일 1층 중앙무대서 워킹
모델 50명ㆍ6개 업소 참여

김은빈(앞줄 왼쪽부터) 코리아타운 플라자 마케팅팀장 박영미 실버모델협회장 리디아 윤씨 등이 12일 코리아타운 플라자 패션쇼를 알리고 있다.

김은빈(앞줄 왼쪽부터) 코리아타운 플라자 마케팅팀장 박영미 실버모델협회장 리디아 윤씨 등이 12일 코리아타운 플라자 패션쇼를 알리고 있다.

"실버모델협회와 코리아타운 플라자가 공동으로 첫 패션쇼를 개최합니다. LA한인타운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공간에서 6개 의류업소의 신상품과 모델들의 멋진 워킹을 감상하세요."
 
실버모델협회(회장 박영미 KAMA USA)가 12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LA한인타운 코리아타운 플라자(대표 영 김)에서 패션쇼를 진행한다. '실버모델 코리아타운 플라자 패션쇼'에서는 55세 이상 시니어 모델 50명이 쇼핑몰 입점 의류업체 6곳의 협찬을 받아 개성 넘치는 의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코리아타운 플라자 측도 1층 중앙무대를 화려하게 꾸며 고객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박영미 회장은 "코리아타운 플라자는 LA한인타운을 대표하는 쇼핑몰로 한인과 여러 커뮤니티 다양한 연령대가 찾고 있다"며 "열심히 연습한 실버모델 50명이 입점 업체의 의상을 입고 소개하는 만큼 행사 당일 평소 눈여겨본 옷 등을 직접 비교해볼 수 있다. 실버모델의 생기 넘치는 패션쇼 자체도 보는 재미를 더할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쇼 의상은 코리아타운 입주업체 'TK KNIT 캠브리지 리디아 업&업 마담폴라 스페치오'가 협찬한다. 각 업체는 실생활에서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의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옷가게 리디아의  리디아 윤 대표는 "코리아타운 플라자가 한인타운 랜드마크가 됐다. 시니어 연령대에 맞는 컨셉과 스타일에 맞춰 예쁜 옷을 협찬할 것"이라고 말했다.
 
코리아타운 플라자는 단순 쇼핑몰 이미지를 벗어나 종합문화공간으로 탈바꿈하고 있다. 패션쇼 등 다문화 축제를 후원해 모두가 즐기도록 돕는다는 방침이다.
 
김은빈 마케팅팀장은 "안전 등 시설 전반에 신경 써 다양한 연령대가 함께 어울리는 행사를 지원하고자 한다"며 "코리아타운 플라자는 남녀노소가 찾아와 시간을 즐기는 공간이 됐다. 패션쇼가 더 빛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리아타운 플라자는 패션쇼에 맞춰 여름 정기세일도 진행하고 있다.

김형재 기자 kim.ian@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