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 단신 브리핑] 2023 일리노이 주 박람회 헤드라이너 발표 외
#. 2023 일리노이 주 박람회 헤드라이너 발표일리노이 주 박람회(Illinois State Fair)가 2023년 공식 헤드라이너 명단을 발표했다.
일리노이 주 박람회측은 최근 "올해 마지막 헤드라이너로는 일리노이 주에 뿌리를 둔 록밴드 쉐벨을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오는 10일부터 20일까지 주도 스프링필드에서 열리는 2023 일리노이 주 박람회에는 쉐벨을 포함해 알라니스 모리세트, 팀 맥그로, 넬리, 자 룰, REO 스피드웨건, 매런 모리스 등 다양한 장르의 가수들이 각각 헤드라이너로 나선다.
행사 주최 측은 "일리노이 주민들은 큰 비용 부담 없이 주 박람회에 오는 것만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최고 뮤지션들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박람회 그랜드스탠드 티켓은 좌석과 박람회 날에 따라 최소 25달러에서 최대 150달러이며 온라인으로 예매 가능하다.@KR
#. NASA 시카고 대기질 조사차 DC-8 운항
DC-8은 NASA 암스트롱 비행 연구 센터 소속 항공기로 AEROMMA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AEROMMA는 NASA와 미국 해양대기청(NOAA)이 진행 중인 프로젝트로 대도시의 대기오염 물질이 해양대기에 얼마나 영향을 주는지를 연구한다.
DC-8은 이를 위해 인구 밀도가 높은 지역을 낮은 고도로 비행하며 대기 오염물질 배출량 정보를 수집하고 있다.
DC-8은 낮은 고도로 비행, 엔진 소리가 매우 시끄러운 것으로 알려졌는데 NASA측은 “모든 비행은 대중, 야생동물 또는 인프라에 해를 끼치지 않는 안전한 고도에서 진행될 예정이지만 항공기의 엔진 소음이 큰 만큼 소음에 민감한 주민들은 이를 염두에 두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 항공기의 위치를 추적하려면, 항공기의 꼬리 번호인 N817NA를 사용하여 FlightAware 웹사이트에서 확인하면 되는데 1일 낮 12시 전후로 시카고 상공을 비행했다. @JW
#. 어바나 샴페인 예비대학생 교통사고로 사망
고교 졸업 두 달도 안된 예비 대학생이 자동차 사고 여파로 사망했다.
경찰에 따르면 지난 29일 오전 10시경 시카고 북 서버브 그레이스레이크의 워싱턴 스트릿과 앳킨슨 로드 사거리서 포드 이스케이프와 포드 F-350 차량이 충돌했다.
이 사고로 튕겨나간 차량 한 대가 인근 거리를 걸어가던 빅토리아 피엘라(18)를 덮쳤다. 인근 병원으로 긴급 후송된 피엘라는 사망 판정을 받았다.
지난 6월 그레이스레이크 고등학교에서 졸업한 피엘라는 일리노이 주니어스 배구팀 소속 선수로 활동했으며 어바나-샴페인 일리노이 대학에 입학할 예정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KR
Kevin Rho / Jun Woo 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