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XM, 한국 지사 공식 사무실 개소식 성료… ‘기세 이어서 회사 널리 알리겠다’
PPG(Pay Play Gain)을 추구하는 메타머스 게이밍 프로젝트 MSXM은 메타버스 게이밍 프로젝트로 최근 한국 지사를 출범했다.
MSXM은 DAO와 메타버스, 언리얼 엔진5를 바탕으로 전략 서바이벌 및 MMORPG 게임 요소를 결합해서 플레이어에게 독특하고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게임 프로젝트이다.
다양한 장점을 가진 MSXM은 2021년 6월 1일 프로젝트를 출범한 이루 전 세계 동시 오픈을 진행하고 있었다. 운영방침에 따라 미국과 한국에서 페이즈 1(Phase 1)이 진행 중인 MSXM은 일본, 베트남에서도 추가적인 진행을 협의하고 있다.
한국 판권을 지분 형식으로 구매한 출범한 한국 지사도 MSXM의 세계 로드맵에 따라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유저와 홀더 확보를 시작으로 한국 공식 지사 사무실 개소를 통해서 회사 이름 알리기에 열을 올리고 있다.
열린 개소식에서는 손범규 MSXM 한국 지사장을 필두로 다양한 투자자와 유저들이 참석했다. 행사는 손 지사장이 직접 나서 MSXM 프로젝트에 대한 소개 및 인사를 시작으로 다양한 추후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이후에는 짧은 휴식 시간을 가진 이후 VR 기기를 통한 실제 MSXM 게임 체험과 한국 지사 개소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힘써준 분들을 위한 경품 추첨 및 에코백, 티셔츠 홍보 행사도 가졌다.
또한 방문한 모든 분들에게 선물 증정 이후 행사가 성공리에 종료됐다. 이를 바탕으로 MSXM 한국 지사는 본격적인 사업 확대 행보에 나설 계획이다.
한편 MSXM은 2023년 3분기 중으로 앱 버전 출시를 앞두고 있다. 앱에서는 로봇 판매, 랜드 판매 마켓플레이스 오픈 등이 제공된다. 또한 MSXM은 한국 지사서 공유 공간 제공 및 카페 오픈 등을 통해 더욱 적극적인 움직임에 나설 계획이다.
손범규 지사장은 “여러 후원자들 덕에 성공적으로 한국 지사 공식 개소식을 성료했다. 이를 통해 회사 이름을 널리 알리고 본격적인 사업 착수 및 개발에 착수하겠다”라고 고마움을 표하면서 “추후에 개발 진척 사항에 따라서 다양한 이벤트로 계속 후원자들에게 보답하는 MSXM이 되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이동희 기자 (lee.donghee.ja@gmail.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