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주원 소장, MC 서경석, 지상파 첫 주식 토크쇼 '주식이 머니?' 방송
'바로경제연구소'의 홍주원 소장이 주식 전문가로서 지상파 첫 주식 토크쇼 OBS '주식이 머니?'에 출연, 시청자들에게 깊이 있는 주식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홍주원 소장은 '실전투자대회 3회 연속 우승'의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전 H증권사 펀드 매니저와 1조원대 자산 운용사 출신인 그는 "아는 것이 힘"이라고 말하며 주식에 대한 이해를 깊게 전달하고 있다. 그의 소통하며 알려주는 방식은 방송에서 어떻게, 왜 주식 투자를 해야하는지에 대해 속시원하게 설명해주고 있다.
지난 첫 방송에서는 최근 주식시장을 주도하였던 '반도체' 테마를 시작으로, 인공지능, 대체에너지, 전기차 등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는 다양한 주제로 이어져 시청자들의 경제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있다.
바로경제연구소 홍주원 소장은 "모든 선택과 결과에는 대가가 있으며, 그 대가를 얼마나 효율적으로 대응하느냐에 따라 성공 여부가 결정된다"고 말하며, 대한민국에서 가장 쉽고 트렌디한 경제와 금융교육을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어가는 방송을 통해 홍주원 소장의 통찰력 있는 주식분석, 주식 투자 정보와 조언을 기대해본다. 주식이머니 본방을 놓친 사람들은 유튜브 ‘주식이머니’ 채널에서 다시보기를 시청할 수 있다.
이동희 기자 (lee.donghee.ja@gmail.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