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봉현 LA한인상의 회장 취임
김봉현 신임 회장(왼쪽)과 알버트 장 전임회장이 역대 회장 및 이사들의 축하 속에서 악수하고 있다. 김상진 기자
LA한인상공회의소 제47대 회장단 취임식 및 뱅큇 행사가 12일 할리우드의 태글리안 콤플렉스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캐런 배스 시장 등 LA시 관계자를 비롯해 김영완 LA총영사, 한인 단체장, 기업인 등 350여 명이 참석해 신임 회장단 출범을 축하했다.
김봉현 신임 회장을 포함해 김경현 수석 부회장, 김재항.김지나 부회장은 카롤로스 모레노 판사 앞에서 취임 선서를 했다.
47대 신임 회장단이 카를로스 모레노 판사 앞에서 취임 선서를 하고 있다. 박낙희 기자
축사에 나선 캐런 배스 시장은 한인 커뮤니티, 비즈니스와의 소통에 더욱 적극 나서겠다며 한인 언론들과 수시로 접촉할 수 있는 전담 인원을 충원하겠다고 밝히고 김 신임 회장과 알버트 장 전임 회장에게 각각 감사장을 수여했다.
김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한인타운 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차세대 상공인들과의 네트워킹에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김 신임회장은 알버트 장 전임 회장을 비롯해 46대 회장단에게도 감사패를 전달했다.
캐런 배스(가운데) LA시장이 김봉현(왼쪽) 신임회장과 알버트 장 전임회장에게 각각 감사장을 전달했다. 박낙희 기자
박낙희 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