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뷰’ K-문화 축제 열기
스카이뷰 ‘K-펀 데이’ 행사 9일부터 성황리에 시작
‘K팝 데이’ 테마로 시작…K팝 팬 등 스카이뷰 가득 메워
K아트·K컬처·K푸드 등 다양한 행사 계속 이어질 예정
9일 스카이뷰에서 시작된 ‘K-펀 데이’ 현장에는 행사가 시작되기 전부터 입소문을 듣고 찾아온 한류 팬들이 모여들었다. ‘K팝 데이’ 테마로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 이 날 행사에는 한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그룹 B.A.P(비에이피) 출신 댄스 가수 문종업이 참가해 특별 이벤트를 열었다.
행사 첫날인 이날은 문종업의 팬 미팅과 함께 AKF댄스스튜디오 단원들이 무대에 올라 라이브 댄스공연을 펼쳤다. K팝 음악에 맞춰 댄스공연이 펼쳐지자 스카이뷰 행사장에는 환호성이 터져 나왔다. 이날 팬 미팅 행사에 참여한 한 여성은 “생각도 못 했는데 가까운 스카이뷰에서 K팝 공연을 즐길 수 있다는 소식을 전해 듣고 달려왔다”며 “K-펀 데이 행사의 다른 테마 행사에도 무조건 참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카이뷰의 K-펀 데이 릴레이 행사는 ▶K아트 데이(20일 오후 5~8시) ▶K컬처 데이(30일 오후 2~5시) ▶K푸드 데이(8월 10일 오후 5~8시) 등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K아트 데이에는 한인 미술가 제이슨 리의 라이브 페인팅 이벤트가 펼쳐지며, K컬처 데이에는 세포라 뷰티 워크숍·태권도와 고전무용 공연·한국 전통의상 촬영 행사 등이 예정돼 있다. K푸드 데이에선 한식과 칵테일 등을 맛볼 수 있다.
스카이뷰( theshopsatskyviewny.com)는 한인 밀집지역 플러싱의 ‘쇼핑 1번지’로, 상점들은 물론 대규모 식당가, 엔터테인먼트 시설 등을 갖추고 있다.
김은별 기자 kim.eb@koreadailyn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