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핫딜, 핫한 여름 공짜 선물 '팡팡' 이벤트!

100불 구입하면 자동 응모
총 25명에게 공짜 선물

핫딜 여름 공짜 선물 ‘팡팡’ 이벤트

미주 한인 커뮤니티 최대 온라인 쇼핑몰 '핫딜'이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여름 공짜 선물 팡팡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의 참가 자격은 오늘인 7월 10일부터 7월 31일까지 핫딜에서 100달러 이상 구입하는 모든 온라인 쇼핑객에게 자동으로 주어진다. 이후 추첨을 통해 총 25명의 당첨자에게 화장품 세트, 골프공, 마사져, 냄비 세트 등 푸짐한 공짜 선물을 증정한다.  

보오글 사각 냄비 6종 세트

 
그중에서도 '보오글 사각 냄비 6종 세트($199)'는 30년 코팅 장인, 35년 실리콘 장인이 모여 만들어낸 야심작이다. 특허받은 엔-나노 코팅 신소재를 적용해 항균 99.9%, 우수한 열전도율, 내열성, 논스틱 기능을 자랑한다. 완전 분리가 가능한 유리 뚜껑의 실리콘 캡과 탈부착이 자유로운 압착 방식의 손잡이로 더욱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에버조이 족욕기

 
'에버조이(everjoy) 건식 좌훈기/족욕기($212)'도 행운의 당첨자를 기다린다. 원적외선을 방출하는 면상발열체와 16개의 뜨끈한 찜질돌, 200년 된 캐나다산 솔송나무가 적당한 온도로 발의 피로감을 풀어주며 좌욕까지 할 수 있어 더욱 인기 있는 제품이다. 전원만 연결하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 건식 좌훈 족욕기와 무릎담요, 쑥 세트로 구성돼 있다.


 

발룸 페이스 롤러 마사지기

 
얼굴의 숨어있는 V라인을 되찾아줄 '발룸 EMS 페이스 롤러 마사지기($69.99)'도 공짜 선물 리스트에 포함돼 있다. 미세전류가 피부 진피층을 통과해 근육층 내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재생시킴으로써 피부에 탄력을 부여한다. 또 43개의 얼굴 근육을 조였다 풀어주는 운동을 통해 처진 얼굴 윤곽을 잡아주는 효과도 있다.  
 

수앤케어 필터 샤워기

 
NSF 정수 등급의 '수앤케어 안심 필터 샤워기($39.99)'도 공짜 선물로 제공된다. 녹물 및 이물질을 여과하고 세라믹볼이 수돗물을 타고 들어오는 미세한 염소까지 중화시켜주는 제품이다. 초미세 타공된 스테인리스 홀을 통해 강력한 수압 상승 및 절수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이외에도 '바누 그리들 14인치','지라프 그릴','발룸 스칼프 맛사져','빌리프 화장품 세트' '더후 공진향 화장품 세트','다이아윙스 골프볼','WITH BODY PLUM(똥매실/발효매실)' 등이 공짜 선물로 준비돼 있다.  
 
벌써부터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핫딜의 여름 공짜 선물 팡팡 이벤트 당첨자 발표일은 오는 8월 4일(금)이다. 핫딜 웹사이트와 공식 인스타 계정에 주문 번호로 당첨자를 발표하며, 주문 번호는 상품 구입 후 이메일로 받게 되는 영수증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213)368-2611
▶상품 살펴보기: hotdeal.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