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JOBDA) ‘채용캘린더 서비스’ 출시…7월 6일엔 ‘역검 채용캘린더’오픈
“공고 한 눈에 확인해요”…잡다(JOBDA) 채용캘린더 출시
역량 기반 취업 매칭 플랫폼 잡다(JOBDA)가 ‘채용캘린더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잡다(JOBDA)는 오는 7월 6일에 ‘역검 채용캘린더’ 서비스도 추가한다는 계획이다. ‘역검 채용캘린더’ 서비스를 활용하면 역검(역량검사)을 통해 채용하는 공고를 일자별로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역검(역량검사)으로 채용하는 기업들만 모아서 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HR플랫폼은 잡다(JOBDA)가 최초다.
잡다(JOBDA) 채용캘린더 서비스 기획을 담당한 박의로운 PD는 “취업 준비생들은 취업할 공고를 한눈에 보고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직관적인 UI와 편한 UX 제공에 집중했다”며 ‘역검 채용캘린더’ 서비스도 역량 기반 채용을 실시하는 기업이 크게 확대되면서 지원자들이 공고를 손쉽게 확인하고 편하게 지원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했고 곧 출시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잡다(JOBDA)는 지원자가 상시로 입사 지원이 가능하며 프로필과 역검(역량검사)을 등록해두면 입사지원 제안 또한 받을 수 있는 역량 기반 취업 매칭 플랫폼으로 현재 약 45만 명의 취준생들이 가입되어 있다. 역검(역량검사)에 응시한 지원자는 약 1백만 명으로 집계된다.
이동희 기자 (lee.donghee.ja@gmail.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