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미술공모전 ‘희망’ 개최…참가 자격 55세 이상
내달 10일~31일 접수
공모전 참가 자격은 55세 이상으로 미술에 대한 열정이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리앤리갤러리는 “미술에 대한 꿈이 있지만, 작품 활동을 미뤄왔거나, 오랫동안 작품을 해왔지만 발표할 기회를 찾지 못했거나 뒤늦게 취미로 시작한 미술가들이 작품 발표를 할 기회”라며 “이번 공모전 주제는 희망”이라고 밝혔다. 공모전 주제 ‘희망’에 맞게 소박한 일상의 작은 소망이나, 이루지 못했던 원대한 마음의 희망 이야기, 어려움 속에서도 꿈을 잃지 않았던 아름다운 경험 등을 자유롭게 표현하면 된다.
아녜스 이 리앤리갤러리 관장은 “삶 속에서 누구나 기대하게 되는 미래를 향한 크고 작은 희망의 메시지를 작품에 표현하면 된다”며 “미술에 관심과 열정이 있는 시니어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응모 작품은 구상, 비구상, 추상 모두 선택할 수 있고, 수채화를 포함 아크릴화, 유화, 믹스드 미디어 모두 포함된다.
작품 규격은 캔버스나 종이 18 x24 인치로 신청 접수 및 마감은 내달 10일부터 31일까지다. 작품은 1인 1점으로 제한하며 참가비는 50달러다.
입상자 전원에게는 리앤리갤러리에서 전시회를 열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지고 수상자에게 소정의 상금과 상품이 수여된다.
▶주소:3130 Wilshire Blvd. #502. LA
▶문의:(213)365-8285
이은영 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