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토핏, 신제품 ‘락토핏 로얄’ 26일 이마트 트레이더스 단독 런칭
국민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이 온 가족을 위한 신제품 락토핏 로얄을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단독 출시한다고 밝혀 주목을 받고 있다.대한민국 1등 유산균 락토핏이 출시하는 락토핏 로얄은 프롤린 공법에 실크피브로인 공법을 더한 이중 특허 공법을 적용해 유산균의 생존뿐만 아니라 유산균이 장에 오래 머무를 수 있도록 장내 정착력을 향상시킨 게 특징이다.
식물, 미생물이 환경적 스트레스를 받으면 프롤린을 생산, 축적하여 자신을 보호하는 것에 착안하여 개발한 프롤린 공법은, 유산균 균주 자체의 코어를 강화하여 내산성, 내담즙성, 안정성을 향상시키는 공법이다.
실크피브로인은 80년 전통 발효 전문 기업 종근당 그룹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연구 개발된 특허 공법으로, SCI급 논문을 통해 인정받았다.
실크피브로인이란 생 누에고치로부터 추출한 성분으로 누에가 외부 환경으로부터 제 몸을 보호하기 위해 실을 방출해 몸 둘레를 감싸는 것에 착안하여 개발한 기술로, 유익균이 장에 머무는 시간 증가시키는 공법이다.
여기에 장 위치별 서식하는 균의 특성을 고려한 배합기술로 만든 락토핏만의 핵심 균주 조합 LACTO-5X 포뮬러와 다양한 균주 섭취를 위한 8속10종 유산균이 적용된 제품으로, 평소 유산균 제품의 보장 균수를 꼼꼼히 따지는 소비자라면 관심이 갈 만한 제품이다.
락토핏 로얄은 오직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으로, 6월 26일부터 전국 트레이더스 매장에 런칭할 계획이다.
이동희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