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오브호프 비즈니스 체킹 혜택…초이스·프리미어 상품 대상
5000불 상당 트레저리 무료
뱅크오브호프의 서부지역 리테일 총괄 유니스 김(사진) 본부장은 “1년간 큰 호응에 힙입어 트레저리 매니지먼트 서비스에 별도로 가입해야 하는 받을 수 있는 5000달러 상당의 혜택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기간은 9월 30일까지. 이 두 상품 계좌에 일정 금액을 유지하면 효율적인 비즈니스 운영에 도움이 되는 트레저리 매니지먼트 서비스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즉, 9월 30일까지 해당 계좌 개설 시 첫 3달간 수수료 면제 조건을 만족하지 않아도 수수료가 면제된다.
개설 최소 잔고는 초이스와 프리미어 체킹 모두 각 1000달러다. 당초 서비스 수수료 면제 조건은 초이스 체킹의 경우 일일 평균 잔고 합산액이 3만5000달러, 프리미어는 7만5000달러지만, 프로모션 기간 내 이 조건을 충족하지 않아도 각각 월 40달러와 75달러의 수수료가 면제된다.
또한 초이스 비즈니스 체킹은 300달러 상당 원격 입금 스캐너 관리비 12개월치 면제 또는 360달러 상당 ACH 모듈 수수료 12개월 면제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프리미어 체킹은 두 가지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다.
이밖에도 제공되는 트레저리매니지먼트 서비스 혜택으로는 원격 디파짓 스캐너를 2년 약정 시 공짜로 이용 가능하며, 원격 디파짓 스캐너 모듈은 최대 2개 계좌까지 월 수수료 25달러에 이용할 수 있다. 연동 계좌를 추가할 경우 계좌당 10달러가 추가된다.
온라인 송금 모듈을 사용할 경우 서비스 수수료 월 30달러가 면제된다. 또 송금 수신 수수료가 매월 첫 5회까지 무료이며 국내로 송금할 경우 초이스 체킹은 월 1회, 프리미어 체킹은 월 4회까지 송금 수수료가 없다. 프리미어 체킹은 해외 송금 수수료도 월 2회까지 면제 혜택도 있다.
자동 자금 결제 시스템인 ACH오리지네이션 서비스도 최초 설치비가 무료다. 서비스 이용료는 월 30달러다. 사기 범죄 대처를 위한 온라인 결제 정지 신청 시 초이스 체킹은 월 3회, 프리미어 체킹은 월 5회까지 무료다.
뱅크오브호프의 서부지역 리테일 총괄 유니스 김 본부장은 “트레저리매니지먼트 서비스가 필요하지만, 비용 때문에 망설였던 중소 비즈니스 사업주들이 회사 성장에 집중할 수 있도록 여러 편의를 수수료 없이 무료로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뱅크오브호프 지점을 방문하거나 웹사이트(bankofhop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훈식 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