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여름 건강 지킴이 호베니아, 3H 콜라겐

나노웰 핫딜에서만 50% 한정 세일!

쉽게 건조하고 푸석해지는 여름철, 몸속부터 피부까지 촉촉한 수분과 탄력을 꽈악 채울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바로 콜라겐 I, II, III 등 총 3가지 타입의 콜라겐 3100mg과 콜라겐 합성에 꼭 필요한 비타민 A, C, E까지 모두 들어있는 '나노웰 3H 콜라겐(60 스틱)'이 그 답이다. 피부, 모발, 손발톱뿐만 아니라 뼈와 연골, 혈관의 건강까지 한 번에 해결 가능해 이것저것 따로 섭취할 필요가 없다.  
 

3H Collagen

나노웰 3H 콜라겐은 또한, 히알루론산으로 피부 속 보습을 해결하고 엘라스틴으로 몸 안팎의 탄력까지 올려주는 기특한 제품이다. 석류맛 파우더 타입이며, 저분자 펩타이드로 흡수율까지 야무지게 챙겼다.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 하루에 2 스틱만 섭취하면 무더운 여름, 누구나 촉촉하고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다.  
 
6월 한 달 동안 미주 한인 커뮤니티 최대 온라인 쇼핑몰 '핫딜'에서 정가 59달러짜리 나노웰 3H 콜라겐 1박스(1개월분)를 49달러, 5박스 (5개월분, 1000세트 한정)를 150달러에 만나볼 수 있다.  
 


최근 부쩍 더 피곤하고 기력이 없거나, 챙겨 먹는 약이 늘어 간에 무리가 되지 않을까 신경 쓰이거나, 콜레스테롤이 높아 걱정이거나, 피검사를 했는데 지방간 소견이 있다면 나노웰의 '호베니아 RX 밀크시슬(120알)'을 추천한다. 한국 식품의약품 안전처로부터 3중 기능성 인증을 획득한 최고 품질의 헛개나무열매 추출물과 밀크시슬의 핵심 성분인 실리마린이 함유되어 있어 간 해독과 기능 향상을 도와주는 최고의 제품이다.  
 
간의 기능 중 하나가 콜레스테롤 생성에 관여하는 것인데, 호베니아는 건강한 콜레스테롤 생성에 기여하며 중성지방 및 혈당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실제로도 "지방간 진단을 받고 1년 정도 나노웰 호베니아를 섭취한 결과 '지방간 없음'으로 의사 소견을 받았다"는 고객 후기가 쇄도하고 있다. 또한 "간경변 진단을 받은 노모가 호베니아를 섭취하고 '치유된 간경변'으로 진단명이 바뀌었다"는 후기도 유명하다.  
 

Hovenia

 
아낌없이 좋은 원료를 듬뿍 넣어 만든 고품질의 나노웰 호베니아는 씹어서 섭취하면 되는데,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라 자꾸 손이 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하루 2알씩 2번 공복에 섭취하기를 권장한다. 핫딜에서 6월 한 달간 4병(4개월분, 1000세트 한정)을 50% 할인된 150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문의:(213)368-2611
 
▶상품 살펴보기: hotdeal.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