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LG전자, 신제품 휘센 오브제컬렉션 제습기 출시…고성능 듀얼 인버터 적용

LG전자가 듀얼 인버터로 강력한 제습성능과 위생관리 기능은 물론 오브제컬렉션 컬러로 디자인성까지 강화한 LG 휘센 오브제컬렉션 2023년형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미지 제공 : LG전자]

[이미지 제공 : LG전자]

LG 휘센 제습기는 듀얼 인버터를 탑재해 강력한 제습 성능과 저소음은 물론 전기료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국내 유일 듀얼 인버터 모터를 적용해 동급 제습기 중 최고의 제습 성능을 발휘한다. 또 전모델이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받아 매일 평균 5.7시간씩 스마트 제습모드를 사용(한국에너지공단 월간 에너지비용 기준)할 경우 월 전기료 약 8,000원(20리터 제품)과 약 6,000원(16리터 제품)에 불과하다. 제습 속도가 빠른 것도 강점이다. 곰팡이가 활발하게 번식 작용하는 70% 습도에서 실내 적정 습도인 60%까지 7분만에 제습할 수 있어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신제품은 피부나 호흡기 질환을 위해 제품의 위생관리 기능도 갖췄다. LG 휘센 제습기에 적용된 UV나노(UV nano) 기능은 바람을 내보내는 팬을 UV LED로 살균한다. 이는 팬 표면의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등 유해균/바이러스를 99.99% 제거한다. 또한 제습이 끝나면 5분 동안 제품 내부의 습기를 말려주는 자동건조 기능으로 제품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해준다. 공기청정 키트를 별도로 구매해 제습기의 공기 흡입구에 장착해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2023년 신규 출시된 오브제컬렉션 디자인으로 집안 어디에 두어도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다. 컬러는 카밍 베이지, 클레이 브라운 두 가지로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호스를 연결하면 물통을 따로 비울 필요가 없는 연속배수 기능, 물이 차는 모습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외부 노출형 물통, 만수 시 불빛으로 알려주는 물통 라이팅, 기능이 업그레이드되는 UP가전 등 차별화된 편의기능도 갖췄다.
 


신제품 가격은 제습용량, 자동건조 기능 유무 등에 따라 출하가 기준 64만9천원~74만9천원이다.
 
LG전자 관계자는 “제습기도 여름용 계절가전이 아닌 건강을 위한 필수 가전으로 자리잡았다”며, ”강력한 제습과 위생관리 기능, 오브제컬렉션 디자인까지 적용된 LG휘센 제습기로 건강하고 쾌적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원중 기자 (park.wonjun.ja@gmail.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