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뷰보다 더 아름다운 ‘리조트 뷰’로 주목받고 있는 호텔
오션뷰보다 더 아름다운 리조트 뷰가 있어 주목받고 있는 곳, 토스카나 호텔이다.토스카나 호텔과 더 시에나 리조트는 ‘더 시에나 그룹’에서 운영하고 있는 호텔과 리조트로, 그룹 관계자는 올 여름 호캉스를 겨냥한 이벤트와 패키지를 연계해 준비중이라 전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토스카나 호텔 관계자는”오는 29일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는 더 시에나 리조트는 이탈리아의 유서 깊은 도시 시에나로부터 영감 받아 건축된 상위 0.1%를 위한 최고급 회원제 리조트로 세계적인 관심을 받은 최고급 천연석 ‘베델화이트’라는 돌을 사용한 건물 외관과 기둥 열주 등 중세 고딕 양식을 제주 청정 자연 속에 재현해 압도적인 건축 외관을 자랑한다” 고 밝혔다.
이어”토스카나 호텔에서는 이국적인 자연을 해치지 않고 조화롭게 자리한 더 시에나 리조트의 아름다운 건축물을 바라보며, 타 호텔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럭셔리를 경험 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토스카나 호텔과 더 시에나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 더 시에나 그룹은 ‘삶을 풍요롭게 한다’ 라는 비전으로 30년간의 건축 노하우와 차별화된 전략으로 호텔, 리조트, 골프, 주택 개발, 건축을 아우르는 복합 휴양 리조트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그룹이다.
호텔과 리조트 이외에도 제주 1호 명문 골프장 더 시에나 컨트리 클럽을 운영 중이며, 골프장에서는 다가오는 7월 KLPGA 대회도 개최 예정이다. 또한 오는 7월에는 청담동 명품거리에 리조트 회원 전용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도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박원중 기자 (park.wonjun.ja@gmail.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