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우푸드의 '궁[宮] 육포’, '2023 고객사랑브랜드 대상' 수상
소비자가 입소문 낸 ‘코스트코 그 육포’로 인기… 엄선된 식재로만 사용해 차별화된 가치 생산 중
견우푸드는 전통 방식으로 말려 부드럽고 자극적이지 않은 소고기 고유의 풍미. 오랜 기간 소비자를 사로잡아온 '궁[宮] 육포'가 중앙일보ㆍ중앙선데이가 주최하는 '2023 고객사랑브랜드 대상'에서 가공식품ㆍ육포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육포 매니아라면 결코 놓치지 않는 '코스트코 그 육포'로 소비자 입소문을 타고 입지를 다진 견우푸드의 '궁[宮] 육포’는 생김새부터 여타 육포와 차별성을 자랑한다. 밝은 선홍색과 지방이 잘 정리된 정갈한 육포는 한 입 씹는 순간부터 고소함이 느껴진다.
견우푸드 관계자는 "별도 마케팅 없이 오직 제품력만으로 시장 입지를 다졌다"며 "육가공 전문 기업으로서 '소비자를 귀하게 대접하자'는 원칙을 40년 넘게 지켜온 결과'라고 말했다.
특히 배를 직접 갈아 넣은 프리미엄 불고기 소스는 미국ㆍ캐나다ㆍ영국ㆍ호주ㆍ뉴질랜드ㆍ일본ㆍ대만ㆍ중국ㆍ스웨덴ㆍ아이슬란드 등 세계 각지로 수출하고 있다. 삼계탕, 구운 닭죽 등 신제품에는 미국 및 해외 대형 유통 업체들의 러브콜이 잇따른다.
박원중 기자 (park.wonjun.ja@gmail.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