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제네바 메디컬 센터] 내년 2월 오픈, '제네바 메디컬 센터' 임대 시작

한인 헬스케어 역사 전환점
규모, 시설, 위치 최적의 조건

2024년 2월 그랜드 오픈하는 신축 메디컬 빌딩인 '제네바 메디컬 센터'가 임대를 시작한다.

2024년 2월 그랜드 오픈하는 신축 메디컬 빌딩인 '제네바 메디컬 센터'가 임대를 시작한다.

 
한인들에게 널리 알려진 구 슈라이너스 아동 병원에 새롭게 리모델링한 제네바 메디컬 센터는 내년 2월께 그랜드 오프닝을 목표로 하고 있다. 현재 함께 진료할 주치의와 전문의의 입주를 초빙하고 있다.  
 
조 박사는 "카이저나 시더스 사이나이와 같이 주류사회 메디컬 센터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고 한인사회가 자긍심을 가질 수 있는 메디컬 센터가 곧 완성된다. 입원시설만 없을 뿐 각종 진료 과목 및 3개의 내시경 센터 MRI 투석실 고압산소실 재활센터 등을 두루 갖추게 된다"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최대 면적과 최고의 의료시설 현대적인 디자인 최고의 위치 등 제네바 메디컬 센터는 최적의 조건을 인정받는다. 그런 만큼 최대 수익을 예상하며 지금부터 같이 준비한다면 내년 2월 동시 오프닝이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제네바 메디칼 센터는 총면적 22만 스퀘어피트에 실용면적 19만 스퀘어피트 규모다. 50~60명의 주치의와 스페셜리스트가 협진 체제를 구축해 원스톱 의료 서비스를 지원하며 그 외 MRI 내시경센터 메디스파 등 전문 업체들이 자리 잡게 된다.


 
제네바 메디칼 센터는 소아과 내과 산부인과 외과 안과 이비인후과 성형외과 치과 여성과 한의원 물리치료 메디 스파 성장클리닉 등을 통해 한인 헬스케어 역사에 새로운 획을 긋는 중대한 역사적 전환점이 될 전망이다.  
 
조 박사는 "신경과의 경우 시더스 사이나이와 연계하여 최고의 치매 예방 암 예방도 이뤄질 것이다. 또한 최정상급 의료 서비스를 통해 조기암 검진 및 조기치료도 가능해진다. 앞으로는 한국에 가실 필요 없이 제네바 메디칼 센터를 통해 훌륭한 의료 서비스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조경구 박사는 서울의대 졸업 후 도미해 뉴욕대 하버드대학교 신경과에서 수학했으며 지난 40년간 뇌 전공의로서 치매와 간질 기억력 감퇴 불안감 우울증 중풍 환자를 전문으로 진료 및 치료해왔다.  
 
제네바 메디컬 센터에서 개업을 원하는 주치의 전문의와 센터 내 리테일 업소 오픈에 대한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213)808-4204
 
▶이메일: info@gcmedicalcenter.com
 
▶주소: 3160 Geneva St Los Angeles
 
▶웹사이트: gcmedicalcenter.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