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엄마를 위한 선물' 할인 쏟아진다

14일 마더스데이 타운 특수
30여 업체 고객유치 각축전
핫딜 '패밀리 이벤트' 최저가
건강제품 셀리온·후코이단
김스전기 마사지기 50% 할인
바디프랜드 마사지체어 인기

한인 업소들이 마더스데이 할인 경쟁이 한창이다. 왼쪽은 가정의 달을 맞아 마사지기 및 가전제품 최대 50% 할인과 화장품 구입액에 따른 무료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중인 김스전기 매장. LA코리아타운플라자 내 바디프렌드 매장에서 매니저가 마사지체어를 소개하고 있다. 김상진 기자

한인 업소들이 마더스데이 할인 경쟁이 한창이다. 왼쪽은 가정의 달을 맞아 마사지기 및 가전제품 최대 50% 할인과 화장품 구입액에 따른 무료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중인 김스전기 매장. LA코리아타운플라자 내 바디프렌드 매장에서 매니저가 마사지체어를 소개하고 있다. 김상진 기자

경기 하강에 눈치를 보던 업소들도 14일 마더스데이를 앞두고 분위기를 띄우고 있다. 특히 한인타운 업소들이 지난달부터 공격적인 할인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마더스데이 쇼핑 피크는 이번 주말과 다음 주말. 한인 소매 및 유통업계의 마케팅 경쟁이 치열하다. 합리적인 가격의 선물을 찾든, 마지막 순간 쇼핑을 하든 한인타운은 마더스데이는 어머니 선물을 위한 쇼핑 특구다.
 
한인타운 소매업계 한 관계자는 “30개 이상 한인 소매업체들의 마더스데이 특별 프로모션을 잘 활용하면 수십 개 온라인 사이트를 검색하고 배송받을 필요가 없다”며 “한인업소에 부모님을 위한 실속있는 다양한 선물을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이 넘치고 바로 살 수 있는 게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올해 마더스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업소는 건강식품, 안마의자, 마사지기, 생활용품, 미용, 주얼리 등 어느 해보다 다양해졌다.
 
핫딜은 5월 마더스데이를 맞아 ‘패밀리 이벤트’를 마련하고 기존 저렴한 가격대를 더욱 낮춰 최저가로 판매한다.
 
마더스데이 선물로 가장 인기 있는 건강식품 업계는 지난달부터 선제적으로 마더스데이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셀리온은 대표적인 유한양행 건강 제품들을 한 개 사면 한 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 500달러 혹은 1000달러 이상 구입 시 무료 제품을 증정한다.
 
우미노시주쿠 후코이단은 에센셜 뉴트리션 무료 증정 사은 행사를 15일까지 실시하고 우메켄은 3개 이벤트를 통해 할인에 선물을 추가로 증정한다.
 
안마체어, 마사지기 등 건강 의료기기도 세일에 돌입했다. 김스전기는 지난달부터 가정의 달 맞이 마사지기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온열 지압 마사지기를 50% 할인가인 24.99달러~29.99달러에 판매하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7일까지 최고급 마사지체어를 특별가로 판매한다. 바디프랜드 측은 “팬덤2와 팰리스2를 할인해 구입할 수 있는 최고 기회”라며 “팬텀2는 24개 안마 프로그램이 탑재된 프리미엄 모델로 가장 인기 많은 모델”이라고 말했다. 팬덤2는 9853달러에서 7200달러, 팰리스2는 9306달러에서 6800달러에 대폭 할인 판매한다.
 
카후나마사지체어는 대표적인 3개 모델 안마체어 구매 고객에게 3600달러 상당의 LM6800 전신 안마의자 또는 2500달러 상당의 카후나 100% 근적외선 리프팅 프리미엄 LED 마스크를 선물로 증정한다.
 
헬스코리아도 마더스데이 메가 세일 특별전을 열고 인기 마사지체어, 마사지기, 건강식품 등을 할인 판매한다. 헬스코리아측은 “0% 무이자 할부, 하와이와 알래스카를 제외한 모든 지역에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타주에 거주하는 부모님께 최고의 선물”이라고 설명했다.
 
퍼니처포라이프도 특정 안마의자 구매에 카타마 700 또는 X 체어 X4를 선물로 증정하고 올라이브베스트숍은 한국산 오레스트 안마의자 구입시 2700달러 상당 셀리턴 플래티넘 MD 마스크를 증정한다.
 
또한, 젬텍 주얼리는 이달 말까지 매장에 전시된 주얼리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이은영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