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메디컬그룹] 센터메디컬그룹 오픈…17일 캘리포니아CC
하늘도 섬김과 나눔의 뜻깊은 센터메디컬그룹 오픈 개막을 축하라도 하듯 당일 날씨는 청명한 봄날의 절정으로 예보됐다. 맑은 가운데 최고 기온은 76도. '대기의 강이 걷히고 골프의 강이 흐르는' 라운딩 하기에 더할 나위 없는 날씨다. 일부 선수들은 이미 캘리포니아 컨트리 클럽에서 연습 라운딩을 하며 코스 적응 및 컨디션 점검을 마쳤다. 이번 센터메디컬그룹 오픈은 '도랑 치고 가재 잡는' 기쁨 두 배의 대회가 될 전망이다.
행운의 첫 홀인원을 기록한 선수에게 1만 달러를 지급하는 것을 비롯해 라운딩 후 추첨을 통해 LA · 한국 왕복 비행기 티켓, 1000달러 피부 미용 기프트 카드, 골프 상품권과 드라이버와 백 등 골프 용품, 공기청정기, 다이아몬드 목걸이, 동양화 표구, 뷔페 식사권 등을 나눠준다. 저녁 식탁엔 프리미엄급 비프스테이크가 오르며, 1인당 150달러의 출전비 전액은 출전 선수들의 이름으로 센터메디컬그룹 장학 재단에 기부된다.
또한 센터메디컬그룹 오픈은 '꽝 없는 대회'다. 출전한 모든 선수들에게 힐링 손목 밴드, 메모리폼 베개, 고급 영양 소금, 팔 토시, 골프공, 타월 등을 담은 푸짐한 구디백이 돌아간다.
한편, 출전 선수들은 대회 당일 정오부터 체크인해야 한다.
▶문의:(714)980-3532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