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주 재단] '봄여름가을겨울' 자선 콘서트 '커밍순'
봄여름가을겨울은 1집 '사람들은 모두 변하나봐'를 시작으로 '어떤이의 꿈' '10년 전의 일기를 꺼내어' '언제나 겨울' '브라보 마이 라이프' 등 주옥같은 명곡들을 쏟아내며 한국 음악계에 굵직한 발자취를 남겼다.
봄여름가을겨울과 함께하는 이번 자선 콘서트는 ▶북한 주민의 자유를 수호하는 LINK(Liberty in North Korea) ▶봉사단체 소망 소사이어티 ▶발달장애 아동 청소년들에게 교육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한미특수교육센터 ▶비영리 기독단체인 남가주 밀알 선교단 등 5개의 한인 단체들을 후원하고자 기획됐다. 콘서트에 모아지는 후원금은 각 단체에 골고루 배분된다.
옥주 재단의 창립자이자 이사장인 앤드류 이 대표는 "소외계층과 약자의 권익을 보호하는 한인 단체들을 적극 지지하고 기부 문화의 기틀을 마련하는 것이 목표다. 올해 첫 단추를 잘 꿰고 앞으로도 자선 콘서트를 이어나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콘서트 티켓은 옥주 재단과 세리토스 퍼포밍 센터 웹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자선 콘서트로 진행되는 만큼 VIP 티켓은 전 금액, 일반 티켓은 부분적인 금액의 도네이션 공제를 받을 수 있다.
▶문의:(424)465-0146
▶웹사이트: okjoofoundation.org
tickets.cerritoscenter.com/7057/7059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