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라인성형외과] 봄맞이 프로모션…"올봄에는 젊어지고 예뻐지세요~"

동안 눈 성형 '하안검+지방재배치'
'인중 길면 노안' 축소로 개선

'라인성형외과'는 노화 방지와 동안 유지에 초점을 맞추고 합리적인 가격을 통한 성형의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라인성형외과'는 노화 방지와 동안 유지에 초점을 맞추고 합리적인 가격을 통한 성형의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타운 내 최대 규모이자 하버드 스탠포드 및 UC의대 출신 5명의 분야별 성형 전문의가 있는 '라인성형외과'가 다양한 봄맞이 프로모션을 내놨다.  
 
라인성형외과는 시니어들이 가장 원하는 수술이고 수술 후 환자 만족도도 가장 높은 '하안검 성형 + 눈 밑 지방재배치 성형'을 2500달러에 나이가 들수록 점점 길어지는 인중으로 인해 윗입술이 얇아지고 나이 들어 보일 때 가장 효과적인 '인중 성형'을 2700달러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봄 이벤트의 일환으로 3월 한 달 동안 이어진다.  
 
라인성형외과의 명성은 단연 노화 방지와 동안 유지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하안검 성형 + 눈 밑 지방재배치 성형은 눈 밑의 불룩함은 물론 처진 눈 밑 피부와 눈 밑 주름까지 한 번에 교정함으로써 수술 후 드라마틱한 인상의 변화를 이끌어낸다.  
 
라인성형외과는 또한 LA 한인타운에서 유일하게 인중 축소 시술을 제공하는 병원으로도 유명하다. 코와 입술 사이에 자리한 인중은 얼굴에서 작은 부분을 차지하지만 얼굴의 상하 균형과 전반적인 밸런스를 맞춰주는 중요한 부위다. "선천적으로 인중이 긴 사람도 있지만 후천적으로 인중이 길어지는 경우도 있다. 노화로 인해 피부 탄력이 떨어지면 인중과 입꼬리가 처지면서 윗입술이 얇아지는 입술 말림 현상이 나타난다. 이처럼 인중이 길어 나이가 들어 보이는 인상과 점점 얇아지는 윗입술에 대한 고민이 있었다면 인중 축소 시술을 추천한다. 시술 후 인중 길이와 함께 얼굴 길이도 줄어 보이기 때문에 동안 얼굴에 가까워진다. 고객들 사이에서도 높은 만족도와 짧은 시술 시간으로 평이 아주 좋다"라고 라인성형외과 관계자는 전했다.  
 


이와 함께 복부 지방흡입도 6500달러 할인가에 시술 중이다. 복부 지방이 많아 단기간에 지방을 제거하고 싶거나 운동과 다이어트로도 뱃살이 빠지지 않는 경우 마른 체형인데 유독 뱃살이 많아 고민이라면 여름이 오기 전 복부 지방흡입으로 슬림한 복부 라인을 완성해 보자.
 
이외에도 라인성형외과는 다양한 특별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라인성형외과는 성형의 차별화를 선언하며 한인 커뮤니티에 올바른 성형 문화를 정립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차별화된 실력도 실력이지만 합리적인 가격 정립을 우선시한다. 더 많은 이들이 보다 나은 성형시술을 경험하고 이를 통해 자신감을 얻게 하기 위함이다. 시술도 성형도 안전한 정품과 정량을 사용하는 전문 성형의가 있는 라인성형외과에서 무료 상담을 받아보길 권한다. 라인성형외과는 LA 한인타운과 어바인 두 곳에 위치한다.  
 
▶문의: (213)383-3322
 
        (949)209-5568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