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FAR5(파파이브), 봄 라운딩 시즌 맞아 개념 있는 선물로 ‘에코 골프공’ 추천

일반 구매는 물론 선물하기 기능이 있어 환경까지 생각한 개념 있는 선물로 추천

 
 
 
친환경 골프 리프로덕션 브랜드 FAR5(파파이브)가 봄 라운딩 시즌을 맞아 지인들과 동반자들을 위한 선물 구입을 계획하고 있는 골프 매니아들을 위해 자사의 에코 골프공을 추천했다.
 
[이미지 제공 : FAR5(파파이브)]

[이미지 제공 : FAR5(파파이브)]

FAR5의 에코 골프공은 고성능 대비 실속 있는 가격대와 친환경 아이템으로, 지인들과 동반자들에게 개념까지 함께 선물할 수 있는 좋은 아이템이 될 것으로 보인다.
 
에코볼이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로스트볼과 공정 자체가 다른 새로운 친환경 골프공이다. FAR5의 에코볼은 헌 골프공을 분해하고, 재가공해 새 골프공으로 재탄생시킨 국내 유일의 친환경 골프공이다.


 
브랜드 명의 ‘FAR’는 ‘For A Rebirth(재탄생을 위하여)’라는 뜻으로 사용한 공이 새 공으로 다시 태어난다는 순환의 의미를 지녔으며, 골프장의 가장 긴 코스를 뜻하는 ‘PAR5 홀’에 비유해 ‘FAR5’가 완성됐다. FAR5의 에코볼은 영국왕립골프협회(R&A) 국제공인인증을 받으며 공인구로써 기능성도 완벽하게 갖춘데다, 멀리 나간다는 의미인 FAR까지 모두 담았다.
 
로스트볼과 재생볼의 경우 세척 작업 후 겉면 재코팅만 진행해 내부 크랙과 코어까지는 보완하지 못해 기능이 현저히 떨어지기 마련이다. 반면, FAR5의 에코볼은 수거된 헌 골프공을 레이저 기술을 통해 분해, 원재료화 시킨 후 다시 조합해 새로운 골프공으로 탄생시키는 기술을 적용했다. 이는 기존 골프공을 낭비 없이 그대로 활용할 수 있어 자원의 무한 순환을 가능케 하며, 궁극적으로는 플라스틱 사용 감소와 지속가능한 생산, 소비를 실현하게 해준다.
 
실제 FAR5의 에코 골프공을 사용해 본 미국골프지도자연맹(USGTF) 소속 프로는 “우리가 보통 고성능 골프공이라 생각하는 여느 새 공들과 기능이 차이가 없다고 느껴진다. 특히 코팅을 하지 않은 매트 골프공은 친환경적인 외관 뿐만 아니라 소프트한 타구감까지 느껴져 좋다”며, “함께 라운드 가는 동반자들에게 선물하기도 좋다. 골퍼들이면 누구나 좋아하는 골프공에 친환경 의미까지 더한 개념 있는 선물이라 주는 사람 입장에서 뿌듯하고, 받는 사람들도 기분이 좋은 것 같다”고 말했다.
 
FAR5 에코볼은 보통 골프공과 다르게 자원순환을 뜻하는 삼각모양의 친환경 패키지로 외관부터 눈길을 끈다. 제품 구성으로는 10구 2피스/3피스 구성의 무광/유광팩과 가볍게 주기 좋은 3구 3피스 무광팩으로 지인들과 동반자들에게 재미있고, 의미 있는 선물을 할 수 있다.
 
에코 골프공은 FAR5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일반 구매는 물론 선물하기 기능이 있어 지인과 라운드 동반자들에게 선물하기 쉽고 편리하다.
  

박원중 기자 (park.wonjun.ja@gmail.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