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피엔피메디텍 최첨단 중공형 마이크로니들(Hollow Microneedle) 기술 설명회
이날 행사엔 미국 위스콘신 주(州) 정부의 미시 휴즈(Missy Hughes) 상무장관 등 대표단이 참석해 위스콘신 한국 총동문회와 상호 비즈니스와 투자에 협력하는 MOU를 체결했다.
미국 주 정부기관이 한국의 미국 대학 동문회와 사업협력 MOU를 체결한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그 일환으로 최첨단기술기업 ㈜피엔피메디텍(대표 정관혁)은 미국 위스콘신 주(州) 정부의 미시 휴즈(Missy Hughes) 상무장관, 케이티 시놋(Katy Sinnott) 위스콘신경제개발공사 부사장 등과 양자 비지니스 협력을 위해 24일 서울 하얏트호텔에서 직접 미팅이 이루어졌다고 밝혔다.
(주)피엔피메디텍의 중공형 마이크로니들 실제품을 직접 보고 확인하는 자리에서 미팅에 참석한 관계자들은 더욱더 높은 가치가 있는 기술로 평가하였다.
또한 위스콘신 주(州) 정부가 해당 기술의 유치를 위해 미시 휴즈(Missy Hughes) 상무장관은 기술유치 현황 및 각종 행정편의에 대해 직접 설명을 하였다.
이에 ㈜피엔피메디텍은 위스콘신 경제개발공사와 협력하여 ㈜피엔피메디텍이 미국 진출에 필요한 각종 행정편의제공 및 미국내 글로벌 제약사의 직접투자 연계 등 다양한 측면에서 차후 협력을 빠르게 진행하기로 하였다.
김진우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