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H마트 에디슨점 푸드홀 재개장

3개월 간의 대공사 마무리…K-푸드 지역 명소 기대감
BBQ치킨·정현영 짬뽕·골드 미스·떡다방·상 식당 고객맞이

H마트 에디슨점 푸드홀에 입주한 ▶BBQ치킨 ▶정현영 짬뽕 ▶골드 미스 ▶떡다방 ▶상 등 5개 식당은 14일 재개장에 맞춰 본격적인 고객맞이에 나섰다.

H마트 에디슨점 푸드홀에 입주한 ▶BBQ치킨 ▶정현영 짬뽕 ▶골드 미스 ▶떡다방 ▶상 등 5개 식당은 14일 재개장에 맞춰 본격적인 고객맞이에 나섰다.

미주 최대 아시안 수퍼마켓 체인인 H마트가 뉴저지주 최대 도시 중 하나인 에디슨에 위치한 에디슨점 푸드홀을 재개장(GRAND REOPENING)했다.
 
에디슨점은 14일 지점 정문 옆에 위치한 푸드홀에서 지난 3개월에 걸친 대공사를 끝내고 새롭게 고객을 맞이했다. 에디슨점은 공사 기간 동안 입주 식당들의 주방과 각종 시설, 고객들이 음식을 먹는 푸드코트 등 모두를 깔끔하게 개선했다.
 
에디슨점 푸드홀에는 현재 ▶한국과 미국은 물론 세계적으로 브랜드 파워를 넓혀가고 있는 ‘한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BQ치킨 ▶뉴저지주 리틀페리점과 필라델피아 필라점 등에 입주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정현영 짬뽕 ▶맛과 멋을 겸비한 각종 도넛과 핫도그로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골드 미스 ▶신선한 재료와 뛰어난 맛의 분식 요리의 정수를 선보이는 떡다방 ▶마트를 찾는 타민족 고객들에게 한국의 맛을 전하는 상 등 5개 식당이 입주해 있다.    
 
에디슨점은 이번 재개장을 계기로 푸드홀을 마트를 들르는 고객들이 가족과 함께 한국 음식을 체험하고 즐기는 지역 K-푸드 문화의 명소로 만든다는 계획이다.
 


H마트는 에디슨점은 “푸드홀 재개장을 기념해 푸드홀 쿠폰 및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BBQ치킨에서 라지사이즈 치킨 주문시 10% 할인 ▶정현영 짬뽕과 상에서 20달러 이상 주문시 무료 음료 증정 ▶골드 미스는 도넛 5개 이상 주문시 무료 도넛 1개를 ▶떡다방은 20달러 이상 주문시 무료 노트북(공책)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또한 재개장을 축하하기 위해 에디슨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6주간에 걸쳐 9가지 상품을 특가 할인으로 판매한다.
 
한편 H마트 에디슨점 푸드홀 쿠폰과 특별 세일 아이템 소식은 ▶H마트 공식 홈페이지( www.hmart.com)의 Our Story ▶H마트 앱 ▶카카오톡 채널(아이디: hmart_nj) ▶위챗 등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 문의 732-339-1530.  

박종원 기자 park.jongwon@koreadailyn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