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맥도날드, ‘카디비 & 오프셋 세트’ 전국에 깜짝 선보여

장미꽃은 붉고, 제비꽃은 파란 사랑의 계절

브랜드 최초의 연예인 커플 세트  
밸런타인데이 맞아 한정 기간만 팬들 만난다
 
맥도날드

맥도날드

모두가 인정하는 공식적인 사랑의 언어는 아니더라도, 맥도날드 팬들은 인정할 진정한 사랑의 표시가 있다. 바로 사랑하는 사람이 가장 좋아하고 즐겨 찾는 맥도날드 메뉴를 아는 것! 절친이 맥카페 커피를 어떻게 마시는지를 기억하는 것부터, 애인이 자주 시키는 맥딜리버리 세트메뉴를 알고 있는 것이 그것이다. 그리고 그 메뉴가 무엇이건 누군가와 함께 즐기면 언제나 더 맛있게 느껴진다.
 
 이에 사랑의 달을 맞아 ‘맥도날드’가 평생의 맥도날드 팬들과 함께 하는 최초의 셀럽 커플 세트 메뉴인 ‘카디비와 오프셋(Cardi B and Offset)’을 선보인다. 사랑하는 사람, 또는 썸녀/썸남, 절친 또는 그 중간 어딘가에 있는 특별한 사람과 나누기에 완벽한 세트메뉴다. 밸런타인데이 당일인 2월 14일(화)부터 전국의 참여 매장*에서 카디비 & 오프셋 밀(Cardi B & Offset Meal)을 주문할 수 있는데, 여기에는 각자가 좋아하는 메뉴 아이템에, 데이트 나이트에 함께 나눠 먹을 수 있는 메뉴가 하나 추가된다.
 


맥도날드

맥도날드

▶카디비의 클래식 맥도날드 치즈버거와 톡 쏘는 BBQ 소스, 그리고 라지 코카콜라,
▶오프셋의 쿼터 파운더 치즈 버거와 라지 하이씨 오렌지 라바버스트(Hi-C® Orange
Lavaburst®),
▶그리고 함께 나눌 메뉴로... 라지 사이즈 월드 페이머스 프라이와 따뜻하고 정신이 혼미하게 맛있는 애플 파이.
 
“제가 말씀드릴게요. 맥도날드면 제대로 된 데이트 나이트가 되는 겁니다. 다 비싸고 고급이어야 할 필요는 없어요. 데이트를 잡고, 좋아하는 음식과 함께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새로운 추억을 쌓으면 그게 최고죠.” -오프셋
 
맥도날드 팬들은 특별한 누군가와 맥도날드에서 로맨틱한 첫 만남을 함께 하는 모습들을 계속해서 올려왔다. 드라이브 스루 데이트와 밸런타인데이 기념 이벤트부터 약혼 사진 촬영, 심지어 결혼식까지, 맥도날드와 함께한 사랑의 순간들은 다양하다. 팬들은 심지어 좋아하는 맥도날드 세트메뉴를 앞에 두고 프러포즈를 하기도 했다.
 
맥도날드

맥도날드

“데이트 나이트이건, 늦은 밤 공연을 끝내고 함께 즐기는 야식이건, 저는 항상 오프셋에게 맥도날드에 데리고 가달라고 해요. 이제는 오프셋과 제 이름이 들어간 세트메뉴가 나왔네요! 저희 모든 팬분들이 꼭 드셔보셨으면 해요. 특히 BBQ 소스와 함께요.” -카디비
 
카디비 & 오프셋 세트 메뉴는 연애의 시즌에서 영감을 얻은 재미있는 패키지에 담겨 판매될 예정으로, 여기에는 특별한 누군가에게 함께 맥도날드를 먹어달라고 물어볼 수 있는 레트로 감성의 밸런타인데이 카드가 포함돼 있다.
 
2023년 밸런타인데이, 카디비 & 오프셋 세트메뉴와 함께 사랑을 나누면 어떨까. 데이트가 한층 맛있어질 것이다.
*카디비 & 오프셋 세트 메뉴(The Cardi B and Offset Meal)는 전국의 참여 매장에서 맥도날드 앱, 드라이브 스루, 또는 매장 내 주문을 통해 구매할 수 있음. 맥딜리버리는 참여 맥도날드 매장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매장 구매보다 높을 수 있음. 배달/기타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음.
 
맥도날드 USA 소개
맥도날드(McDonald’S USA, LLC)는 양질의 재료로 만든 다양한 음식 메뉴들을 매일 수백만 명의 고객들께 제공하고 있다. 약 1만 3500개의 미국 내 맥도날드 레스토랑 중 95%는 지역 프랜차이즈 사업자들에 의해 독립적으로 소유 및 운영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mcdonalds.com)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www.facebook.com/mcdonalds) 또는 트위터 (@McDonalds)를 팔로우하면 확인할 수 있다.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