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이젠 살균 목걸이!
이 가운데 개인 방역 필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제품이 있다. 바로 초당 2억 개 이상의 플라즈마 이온이 발생, OH-(하이드록실 라디칼)로 변환되어 공기 중에 퍼져 있는 바이러스나 박테리아의 세포막을 파괴하여 살균하는 '넥스젠 플라즈마 바이러스 클리너 목걸이'가 그 주인공이다. 이 제품은 사물 및 인체에 부착된 바이러스와 세균, 손이 닿지 않는 틈새에 숨어있는 바이러스까지 찾아가 확실히 제거해 준다.
넥스젠 플라즈마 바이러스 클리너 목걸이는 플라즈마 연구의 권위자인 광운대 전자바이오 물리학과 조광섭 교수와 연구진에 의해 개발됐다. 세계 최초 특허받은 플라즈마를 이용했으며, 일반 화학 살균제와 달리 인체에 무해한 그린-오존을 적용한 친환경 방역용품이다. 바이러스는 물론, 악취(담배 연기, 음식물, 곰팡이 냄새 등) 제거 및 탈취에까지 도움을 준다. 바닷가나 숲속, 설원 등 장수촌의 청정한 공기 환경을 조성함으로써 알러지, 천식, 기관지 등 여러 건강상의 이점이 있다.
넥스젠 플라즈마 바이러스 클리너 목걸이는 공공장소에서는 목에 걸어 사용하고 실내에서는 책상이나 식탁 위에 올려두거나 신발장이나 장롱 속에 넣어두면 된다. 휴대폰 충전기로 충전할 수 있으며 1회 충전으로 24시간 사용할 수 있다.
현재 핫딜에서 20달러 할인된 129.99달러에 판매하고 있다. 무료배송 및 무제한 구매가 가능하다.
▶문의: (213)368-2611
▶상품 구매 바로가기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