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한국비엠아이, 특허 보유 PN 필러 ‘르네필 플러스’ 라인업 출시

한국비엠아이(대표 이광인, 우구)가 자체 기술을 통해 연어유래성분의 재생물질인 폴리뉴클레오타이드(PN)과 가교 히알루론산 그리고 통증 완화를 위한 국소 마취 성분인 리도카인을 결합한 필러 ‘르네필 플러스’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미지 제공 : 한국비엠아이]

[이미지 제공 : 한국비엠아이]

한국비엠아이는 지난해 5월 30일 식약처로부터 르네필 전체 라인업의 품목허가 및 승인을 받았고 제주에 위치한 본사의 GMP 제조시설을 통해 생산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런칭한 르네필 플러스의 라인업은 기존 선출시 되었던 르네필 울트라 플러스와 더불어 입자 크기에 따라 ▲르네필 라이트 플러스 ▲르네필 딥 플러스 ▲르네필 울트라 플러스 ▲르네필 얼티밋 플러스 등 총 4종류로 구성된다.  
 
르네필 플러스 시리즈는 모노패직 필러와 바이패직 필러의 특징 중 장점은 살리고 단점은 보완하고자 개발되었다. 한국비엠아이는 해당 기술력 특허를 보유, 대한민국을 비롯한 미국·유럽·일본·러시아·중국에 특허 등록을 완료했다.  
 
르네필 플러스의 효과 및 안전성, 유효성은 중앙대병원과 서울아산병원에서 실시한 임상시험을 통해 입증되었다. 한국비엠아이는 ‘르네필 플러스’ 시리즈 출시와 함께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앞서 현재 에스테틱 시장에서 키 오피니언 리더로서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의사들로 구성된 자문단을 위촉, 자문회의를 통해 사전 케이스 스터디 등을 진행하며 전문가들의 의견과 여론을 수렴해 제품 홍보와 올바른 마케팅 방향 설정에 의지를 다지고 있다.  
 
한국비엠아이 나현철 에스테틱사업부 부문장은 “르네필 플러스는 현재 에스테틱 시장에서 떠오르고 있는 PN 성분을 한국비엠아이만의 기술력으로 가교 히알루론산, 리도카인과 혼합한 신개념 필러로 부드러운 주입감과 우수한 점·탄성이 특징이다” 며 “4가지 라인업을 모두 갖춰 런칭한만큼 다양하고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에스테틱 시장 내 한국비엠아이의 입지를 다져갈 계획이다” 고 전했다.
 
2005년 창립한 한국비엠아이는 그 동안 전문의약품과 의료기기 부문에서 다져온 노하우와 기술력 그리고 탄탄한 R&D를 발판 삼아 2021년 에스테틱 시장에 첫 발을 내딛었다. 이번 르네필 플러스 필러 런칭을 시작으로 보툴리눔톡신 제제 출시 등 에스테틱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김진우 기자 (kim.jinwoo.ja@gmail.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