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빈틈없는 온열 찜질과 공기압 마사지에 "눈 피로가 싹~"

인체에서 가장 빨리 늙는 장기는? 바로 눈이다.  
 
눈이 외부의 사물을 각막을 통해 받아들여 망막에 상을 맺은 뒤 인식하는 과정에서 세포를 노화시키는 활성산소가 만들어지는데, 사람은 아침에 일어나서 잠들기 전까지 '보는' 작업을 끊임없이 계속하기 때문이다.  
 
노안은 보통 40대 중반 이른 나이에 나타나며 최근에는 컴퓨터나 스마트폰 사용이 늘면서 눈의 노화가 더욱 빨라지고 있다고 한다.  
 
'몸이 천 냥이면 눈이 구백 냥'이라고 했다. 시력은 다른 어떤 감각보다도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이 지대한만큼 100세 시대를 건강하게 맞이하기 위해서는 적당한 수면과 균형 잡힌 영양소 섭취는 기본이고, 매일 혹사당하는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 것이 관건이다.  
 


눈의 노화를 지연시키는 또 다른 방법으로 눈 마사지기가 각광받고 있다. 이에 미주 한인 커뮤니티 최대 온라인 쇼핑몰 '핫딜'은 눈 주변 안면 근육을 고르게 주물러주고, 온열 기능으로 따끈한 찜질 효과까지 제공하는 '휴비딕 HEM-5 프리미엄 눈 마사지기(안구 마사지기)'를 선보인다.  
 
휴비딕 HEM-5 눈 마사지기는 휴식시간이나 잠들기 전에 사용하면 눈과 귀 사이 관자놀이 부위에 쌓인 피로감을 풀어주면서 달콤하고 포근한 힐링을 선사해 주는 제품이다. 부드러운 공기압의 더블 에어백과 체온과 유사한 38도 온열 기능, 멀티 주파수의 진동 마사지, 힐링에 도움을 주는 뮤직 테라피 기능 등이 탑재됐다.  
 
사용법도 간편하여 버튼 하나로 5가지 안마모드 중 원하는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전원이 켜지면 우선 공기압 온열모드로 작동하는데 전원 버튼을 한 번씩 짧게 누를 때마다 모드 변경이 가능하다.  
 
공기압 온열모드(공기압+온열+음악) → 공기압 진동모드(공기압+진동+음악) → 공기압 모드(공기압+음악) → 자동 복합모드(공기압+온열+진동+음악) → 온열 모드(온열+음악) 순이다.
 
또한 폴딩형 디자인이 적용되어 휴대가 간편하며, 머리둘레에 맞춰 스트랩 길이를 조절할 수 있어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눈 마사지기 안쪽 재질은 고급 PU 소재를 사용했기 때문에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거기다 가격까지 착하다. 핫딜은 새해 미주 한인들의 밝은 한 해를 기원하며 휴비딕의 HEM-5 프리미엄 눈 마사지기를 기존 69.99달러에서 29% 할인된 가격인 49.99달러에 판매하고 있다.
 
컴퓨터 모니터, 스마트폰, 텔레비전, 책 등에 종일 혹사당하는 온 가족 눈 건강을 위해 눈 마사지기 한대쯤 장만해두면 2023년 최고의 '잘산템(잘 산 아이템)'이 될 것 같다. 휴비딕의 HEM-5 프리미엄 눈마사지기는 미주 한인 커뮤니티 최대 온라인 쇼핑몰 핫딜에서 구입할 수 있다.  
 
▶문의: (213)368-2611
 
온열 눈 마사지기 구입하기 바로가기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