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동산 오케스트라'는 이런 것 "
돈 버는 부동산 전문 세미나 오는 14일 열려
슈나이더 팀 에이전트 총출동, 전문강의 선사
리얼티 원 그룹(Reality One Group) 최상위 실적을 자랑하는 '슈나이더 팀' 승경호 대표 리얼터와 케니 정, 박주연 에이전트가 본보를 찾아 오는 14일(토) 오후 2시 열리는 '부동산 오케스트라 시즌2' 세미나를 홍보했다.
박주연 에이전트는 이번 세미나가 "고객들에게 돈 쓰는 게 아니라 돈 버는 법 알려드리는 중요한 자리가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그는 "한 명이 아닌 우리 팀 소속 에이전트 전부가 '오케스트라'처럼 각자가 준비한 내용을 강의하는 이번 세미나가 손님들에게 실질적 도움을 드릴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와함께 박주연 에이전트는 '에어 비앤비'에 대한 강의를 준비했다. '에어비앤비'를 통해 쏠쏠한 수익을 얻는다는 이들이 많아지는 추세 속에, 워싱턴 한인들도 자신의 집이나 투자용 세컨홈을 '에어비앤비'로 등록할 수 있을 지 관심 높아지는 가운데 시의적절한 내용이다. 박 에이전트는 "버지니아 주에서의 등록 규제가 까다로워졌고, 특히 페어팩스 카운티에서는 상당히 어렵다"고 말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강의에 오시면 알 수 있다"고.
이밖에도 세미나에서는 엠마 리 에이전트가 '에어컨/히터 교체 보조금'에 대해, 서동진 에이전트는 '전구, 수도꼭지 교체로 받을 수 있는 각종 혜택', 엔젤라 원 에이전트가 '창문 교체에 대한 모든 것' 등에 대해 강의한다. 이수영 에이전트는 '태양열 전지판 교체와 세금 공제', 쥴리엣 리 에이전트는 '첫집 구매시 받을 수 있는 은행 보조금'에 대해서 이야기 한다.
직접 강의에 나서 '속시원한 내집 관리법'을 설명할 예정인 승경호 대표 리얼터는 "강의를 위해 밤새 공부하는 에이전트들을 보며 교육 차원에 마련한 세미나의 중요성을 실감했다"고 밝혔다. 이와함께 승 대표는 "돈 버는 세미나에 주택에 관심있는 일반인들은 물론, 업계 종사자들도 오셔서 확실한 전문적 노하우를 얻어 가시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박세용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