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골든블루, ‘골든블루x테일러메이드 한정판 선물 세트’ 출시

골든블루

골든블루

㈜골든블루(회장 박용수)는 국내 위스키 판매량 넘버원 브랜드 ‘골든블루’와 글로벌 골프 브랜드 ‘테일러메이드(TaylorMade)’가 협업한 한정판 명절 선물세트를 다시 한번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작년 추석 명절에 선보여 완판된 선물세트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추가 구입 문의에 부흥하고자 2023년 설 명절을 기념해 다시 선보이게 됐다.
 
㈜골든블루는 다양한 연령층에서 골프 인기가 증가함에 따라 글로벌 골프 브랜드 ‘테일러메이드’와 콜라보를 통해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다시 선보이는 선물 세트는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골든블루 20년 서미트 2종으로 홈술, 혼술 트렌드를 반영함과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돼 명절 선물로 제격이다.
 
지난 2009년 국내 최초로 선보인 36.5도 프리미엄 저도 위스키 ‘골든블루’는 100% 스코틀랜드산 위스키 원액을 사용한 정통 위스키로 부담 없는 도수와 부드러운 목넘김으로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대한민국 1등 위스키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선물 세트는 450ml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위스키 1병과 테일러메이드 골프공 2개, ‘골든블루 20년 서미트’는 ‘골든블루 20년 서미트’ 위스키 1병과 테일러메이드 골프공 3개로 구성돼 있다.
 
㈜골든블루는 2종의 테일러메이드 콜라보 선물 세트와 함께 2021년 9월 선보인 ‘골든블루 사피루스’ 선물 세트도 다시 출시한다. ‘골든블루 사피루스’ 선물 세트는 450ml ‘골든블루 사피루스’ 위스키 1병과 언더락잔 1개, 고급바에서나 제공되는 투명하고 단단한 원형구 형태의 얼음을 만들 수 있는 아이스볼 메이커 1개로 이뤄져 있다.
 
㈜골든블루는 선물세트의 제품 구성뿐만 아니라 케이스도 차별화했다. 혁신과 도전을 상징하는 오렌지 컬러, 신뢰와 명품의 이미지를 나타내는 다크 네이비 컬러를 각각의 패키지에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소장 가치를 높였다.
 
㈜골든블루 박용수 회장은 “’골든블루 한정판 선물 세트와 함께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설 명절이 되길 바란다”며 “친환경 종이로 케이스를 제작하는 등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국가와 지역사회의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 노력하는 회사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골든블루 선물 세트는 1월초부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판매된다.

강동현 기자 kang_donghyun@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