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듀오 USA] 3년 만에 돌아온 '듀오 할러데이 이벤트' 大성황

'스피드 미팅' '매칭 카드' 등 풍성
54명 참가해 여덟 커플 탄생

성황리에 마무리된 '듀오 USA'의 2022 할러데이 이벤트 현장 모습.

성황리에 마무리된 '듀오 USA'의 2022 할러데이 이벤트 현장 모습.

결혼정보회사 '듀오 USA'가 3년 만에 준비한 크리스마스 행사 '듀오 할러데이 이벤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듀오 USA는 지난 12월 22일 한인타운 최고급 호텔인 라인(The LINE LA)에서 그간 팬데믹으로 미뤄 왔던 듀오 할러데이 이벤트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에는 당초 미혼남녀 40명이 초대될 예정이었으나 폭발적인 호응에 힘입어 총 54명(남녀 각 27명)이 참가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참가자 모집 2주 만에 신청 접수가 마감되었고 대기자 목록까지 만들어질 정도로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들이 많았다는 후문이다.
 
이날 참가자들은 다양한 직업군과 거주 지역으로 관심을 끌었다. 노르웨이에서 온 미모의 치과 의사 캐나다 밴쿠버에서 온 의사 시애틀에서 온 대학교수 보스턴에서 온 멋진 디자이너 샌호세에서 온 몸짱 회원 등 각자 개성이 뚜렷한 참가자들이 자신의 매력을 한껏 살린 예쁜 드레스와 깔끔한 슈트 차림으로 파티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또한 미국에서 태어난 2세들이 많이 참가해서인지 자연스러운 교류 분위기가 형성되었다고 한다. 오픈바에서 와인과 샴페인을 곁들이며 친밀감을 쌓았고 한층 부드러워진 분위기는 메인 파티장으로 그대로 이어졌다. 이번 이벤트를 위해 호텔 라인에서 준비한 정찬 역시 참가자들의 만남과 대화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참가자들은 행사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스피드 미팅' 프로그램을 통해 제한 시간 6분 동안 한 명과 대화하며 상대를 탐색하고 매력을 발산하는 시간을 가졌다. 27명의 이성과 차례로 이야기를 나눈 뒤 이벤트 막바지에 이르러서는 '매칭 카드'에 마음에 드는 이성을 최대 4명까지 작성해 제출하게 된다. '나와 맞는 사람은 누구일까?' '나를 마음에 들어 할까?' 등을 자문하며 이름을 작성하는 것이다.  
 
듀오 USA에 따르면 다음 날 무려 여덟 커플이 탄생하며 완벽한 엔딩을 맞이했다. 이로써 듀오 USA는 참가자들이 한 사람 한 사람 고심해서 매칭 카드에 적어낸 사람들을 이어 새로운 인연을 맺어 주며 올 2022년을 마무리하게 되었다.
 
듀오 USA 이 제니퍼 팀장은 "할러데이 이벤트에 참가한 미혼남녀들이 전부 제 인연을 만났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했다. 매칭에 성공한 모든 회원들이 서로 좋아하는 마음을 나누며 '우리 결혼했어요!' 하는 소식을 전해왔으면 한다"라는 바람을 남겼다.
 
▶문의: (213)383-2525(LA)
 
        (201)947-2525(NY)
 
▶웹사이트: www.duousa.net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