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골든블루, 샌프란시스코 주류품평회서 파시루스 등 출품작 6종 모두 수상

㈜골든블루

㈜골든블루

㈜골든블루는 지난해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샌프란시스코 주류품평회(San Francisco World Spirits Competition)에 8년 연속 참가해 출품작 6종이 모두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샌프란시스코 주류품평회는 벨기에 브뤼셀 몽드셀렉션(Monde-selection), 영국 국제 위스키 품평회(International Wine & Spirit Competition)와 함께 세계 3대 주류품평회로 꼽히는 세계적 권위의 대회로 알려져 있다. 지금까지 22회째를 맞은 샌프란시스코 주류품평회는 약 40여 명의 업계 전문가들의 엄격한 심사 기준을 거쳐 전 세계 최고의 제품을 선정한다.
 
㈜골든블루는 이번 품평회에 총 6종의 제품을 선보였으며 전 출품작이 은상을 수상하며 세계적으로 뛰어난 품질력을 인정받았다. 출품 제품은 ▲골든블루 사피루스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골든블루 20년 서미트 ▲팬텀 디 오리지널 리저브 ▲팬텀 오리지널 17 ▲혼이다.  
 
㈜골든블루의 대표 제품인 ‘골든블루 사피루스’와 ‘골든블루 다이아몬드’는 지난 2015년 샌프란시스코 주류품평회에 처음 참가한 이후 8년 연속 수상하며 전 세계적으로 우수한 제품력을 입증 받았다. 모던 프리미엄 위스키 ‘팬텀 디 오리지널 리저브’와 ‘팬텀 디 오리지널 17’도 각각 4년과 3년 연속 수상했으며, 프리미엄 숙성증류주 ‘혼’은 작년 동상 수상에 이어 올해는 한단계 상승한 은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이뤘다. 
 


㈜골든블루

㈜골든블루

 
㈜골든블루 박용수 회장은 “세계적 권위의 주류품평회에서 8년 연속 수상하게 된 것은 ㈜골든블루의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품질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 개발에 힘써 세계 주류시장을 선도하는 대한민국 대표 주류종합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골든블루는 올해 벨기에 브뤼셀에서 열린 몽드셀렉션에서도 샌프란시스코 주류품평회와 동일한 6종을 출품해 출품작 전 제품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았다. ‘골든블루 다이아몬드’와 ‘골든블루 20년 서미트’, ‘팬텀 오리지널 17’은 전 세계 위스키 중 최상위 품질을 지닌 제품에게 수여되는 최우수금상을 수상했고 ‘골든블루 사피루스’, ‘팬텀 오리지널 리저브’, ‘혼’은 금상을 받으며 그 품질의 우수성을 증명했다.
 
㈜골든블루는 ‘우리 술의 세계화’라는 비전 달성과 동시에 국산 위스키의 가치와 품격을 세계에 널리 알리기 위해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혁신적 제품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강동현 기자 kang_donghyun@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