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화장품 선물 “여기 다 있네”'외

화장품 선물 “여기 다 있네”
LA 6가와 호바트에 위치한 ‘코스메틱 시티 시세이도’에서는 연말 고객 감사 세일을 개최한다. 시세이도 익스클루시브 할러데이 세트를 특별가에 제공하며, 할러데이 세트 2개 구입 시 SWL 아이 크림 또는 오이더민(Eudermin)과 시세이도 보온컵, 얼티뮨 샘플을 추가로 증정한다. 아울러 선물용으로 추천할 만한 스킨케어 세트, 핸드 세럼&미스트 세트, 핸드크림 세트, 페이스 마스크 등을 세일가에 대방출하며 15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필-오프 마스크 두 종료가 공짜 선물로 따라온다. 구입하는 모든 제품은 포장이 가능하다.  
▶문의: (213)389-3849
 
“새해 달력 받아 가세요~”
‘김스전기’는 성탄과 새해에 만복이 깃들길 기원하며 2023년 계모년 달력을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김스 달력은 음력 날짜와 24절기, 중요한 한국과 미국 공휴일이 모두 표시되어 있어 더욱 편리하다. 또한 밑줄이 그어져 있어 생일, 기념일, 약속 등을 메모하기에도 좋다. 김스전기는 계모년 달력을 쇼핑 금액에 관계없이 한 가구당 한 부씩 선착순으로 제공할 방침이다.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213)386-4882, 4883  
 


이태리 명품 가구 빅세일  
‘코리아 가구’는 2022년 한 해 동안 받은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에 감사하는 의미로 최대 50% 할인 혜택의 연말 빅세일을 실시하고 있다. 이달 말일까지 코리아 가구는 이탈리아산 니콜레티 홈(NICOLETTI HOME)의 리클라이너 소파와 밀리(Milly)의 전자동 파워 리클라이너 가죽소파 MF8002, 이탈리아 명품 알프(ALF)의 다이닝 세트, 그리고 럭셔리 메모리폼 매트리스 등을 최저가에 대방출한다. 코리아 가구는 세리토스와 LA 한인타운에 위치하며, 쉬는 날 없이 주 7일 오픈한다.  
▶문의: (562)229-1030, (323)382-0606  
 
보양식 끝판왕 전복추어탕
담백한 고향의 맛을 추구해온 ‘구포추어탕’은 미주 한인들의 건강 증진을 기원하며 특선 메뉴 및 콤보 메뉴를 선보인다. 보양식 끝판왕인 전복 추어탕은 추어탕에 전복까지 들어간 특선 메뉴이며, 구포추어탕만의 유일무이 메뉴인 추어불고기와 추어탕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콤보 메뉴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추어불고기는 미꾸라지를 얇게 포 떠서 특제 소스에 3일간 숙성시킨 후 별도의 소스에 구워내는 별미 중의 별미다. 모든 음식은 신선한 식재료를 직접 구입하고 조리하여 손님상에 올린다. 구포추어탕은 LA 8가와 베렌도에 위치한다.
▶문의: (213)384-5537
 
따뜻한 일월 매트 세일  
전자파 없는 한국 온열매트 부동의 1위 브랜드 ‘일월’은 대표 제품인 기모 극세사 온열매트를 할인가에 제공하고 있다. 기모 극세사 온열매트는 고주파 열차리로 마감한 최첨단 마이콤 조절기 및 생활 방수 극세사 원단으로 정교한 온도조절과 세탁이 가능하다. 사이즈에 따라 싱글 219달러, 퀸 269달러, 킹 319달러 할인가에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원목 무늬 원단이 적용된 온돌마루 카페트는 중형 335달러, 대형 415달러에 세일 중이다. 그 외 숲속애 온수매트, 순면 워셔블 온열매트 등 다양한 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문의: (213)985-4200
 
로랜드 할러데이 세일  
‘명품 하나가 생활을 바꿉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유명한 ‘로랜드(ROLAND)’에서는 연말 정기세일을 실시한다. 로랜드는 이달 말일까지 이어지는 행사 기간 동안 베딩 전 제품을 20%, 아이클린을 30%, 휘슬러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최고급 디퓨저, 스메그(SMEG) 등 다양한 연말 선물 특선도 준비되어 있으며, 독일산 최고급 라텍스 베개와 휘슬러 압력밥솥 4.5L와 2.5L는 반값에 구입이 가능하다. 로랜드는 토런스에 본사, 풀러턴에 매장이 위치한다.  
▶문의: (714)739-8888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