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덤 블루 크로스] “서비스 확장·수준 높은 헬스케어 제공”
앤덤 블루 크로스는 올해 한미 메디컬 그룹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한인 커뮤니티 내 가입 서비스를 한국어로 제공하고 있으며 남가주 베트남 커뮤니티까지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다.
캘리포니아의 오픈가입기간은 2023년 1월 31까지이며, 2023년 1월 1일부터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12월 15일 전에 가입을 마쳐야 한다.
2021년 의회에서 통과된 American Rescue Plan에 따라 더 많은 이들이 재정 보조를 받을 수 있는 자격이 되어 커버드 캘리포니아를 통해 개인 및 가족 건강 보험료를 낮출 수 있게 되었다. 게다가 메디케이드(Medicaid) 건강보험(캘리포니아는 메디칼) 수혜 자격을 확대한 연방정부의 공중보건 비상사태가 2023 초 끝날 것으로 예상되므로 메디케이드 자격을 잃은 주민들이 ACA 개인 플랜을 통해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앤덤의 개인 플랜사업부 부사장 겸 총괄 관리자인 Manan Shah는 “앤덤 개인 회원 10명 중 9명이 재정 지원을 통해 건강보험 혜택을 받을 것으로 추정된다. 특히 2023년에는 가격 경쟁력이 높은 건강보험 옵션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앤덤 블루 크로스의 개인 및 가족 건강보험은 58개 모든 카운티에서 제공되고 있으며 응급 서비스, 처방약 플랜 및 소아과 서비스를 포함한 필수적인 혜택이 포함된다. 주 7일, 24시간 이용 가능한 온라인 진료 $0, 유방암 메모그램과 대장 내시경 등 예방을 위한 검사에 대해 $0는 물론, 일반 및 상표명 처방약 혜택과 편리한 가정 배송 서비스까지 포함된다.
앤덤 개인 건강보험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www.anthem.com/ca에서 찾아볼 수 있다.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