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16강 기념 국내 홈쇼핑 대박 콜라겐 샴푸 16달러 판매

트리셀 콜라겐 샴푸

트리셀 콜라겐 샴푸

탈모증상 완화 샴푸들은 기능성이라 대부분 사용 후에 머릿결이 뻣뻣해지거나 푸석하고 향이 그다지 좋지가 않는 단점을 갖고 있다. 사실 출근 준비에 바쁜 아침에 샤워를 하거나 샴푸를 하려면 여간 부지런하지 않으면 안된다. 그래서 보통 저녁에 샴푸를 하거나 낮 시간에 쌓이 노폐물을 잠자기 전 샤워로 씻어내며 동시에 샴푸를 하는 여성들이나 직장인들이 많다.
 
그런데 두피도 민감한 피부라 아침,저녁으로 두피 상태의 차이가 있다. 이제는 아침용 샴푸와 저녁용 샴푸를 따로 사용해야 하는 시대다. 아침 샴푸는 모발케어용 그리고 저녁 샴푸는 두피케어용을 사용해 보다 체계적인 관리가 필요할 때다.
인기 탤런트 경수진이 모 방송국 프로그램에서 추천했던 트리셀 콜라겐 탈모샴푸가 바로 그것이다.
 
아침에 사용하는 트리셀 데이 샴푸는 모발 입체볼륨을 개선시켜 헤어스타일링이 풍성한 머릿결을 유지시켜 준다. 모발 뿌리볼륨개선 및 옆머리 볼륨 개선 그리고 정수리 볼륨개선에 놀라운 효과를 발휘한다.
 
게다가 저분자 콜라겐 성분이 함유되어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 모발에 영양을 주는 아미노산 17종과 나이아신아마이드도 함유됐다.


트리셀 콜라겐 데이 샴푸는 모발의 부드러움과 윤기를 집중 케어한다.
 
저녁에는 무엇보다도 샴푸의 세정력이 뛰어나야 한다. 트리셀 콜라겐 나이트 샴푸는 놀라운 세정력과 클렌징이 특징이다. 낮 시간 동안 모발과 두피에 붙어있는 미세먼지와 노폐물을 완벽하게 씻어내고 지친 두피의 숨통을 틔워준다.
 
뿐만 아니라 두피 진정에 도움을 주는 병풀 추출물과 어성초 추출물 그리고 쿨링 효과를 주는 멘톨 성분이 들어 있어 두피 유분량과 수분 손실량을 개선하고 두피에 보습을 선사한다. 또한 당근잎 추출물 특허 원료가 함유되어 일반 샴푸보다 항산화 효과와 모발 탈락수 개선 그리고 헤어라인 탄력개선 효과가 엄청나게 뛰어나다. 탈모샴푸의 단점으로 지적된 두피 자극 측정에서도 저자극성을 나타냈으며 가려움이나 따가움 그리고 홍반도 발생되지 않았다.
 
트리셀 콜라겐 데이 샴푸는 기분마저 리프레시 해주는 플로럴 향의 모닝 오브 리조트 향과 상큼한 시트러스 믹스의 시트러스 샤워 향이 일품이다.
 
트리셀 콜라겐 나이트 샴푸는 베르가못과 프로방스 허브,시더우드 등이 조화를 이룬 미드나잇 포레스트 향으로 뇌파 임상 결과 상태 불안 완화와 심박수 개선에 효과를 나타냈다. 트리셀 데이 샴푸와 나이트 샴푸의 거품도 각각 틀려 마일드 폼과 헤비 폼으로 특색이 있다.
 
핫딜은 대한민국의 기적 같은 월드컵 16강 진출을 기념해 오는 5일(월요일)까지 트리셀 콜라겐 샴푸를 정가 $42에서 62% 할인된 $16달러에 판매하는 ‘16강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당 상품은 트리셀 콜라겐 모닝 샴푸,나이트 샴푸,시트러스 샴푸 그리고 콜라겐 부스트 스칼프 팩이다. 
 
▶트리셀 콜라겐 샴푸 16달러에 구매하기 
▶문의 : 213)368-2611 hotdeal.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