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토런스 델라모 빵 냄새 '솔솔'
한남체인 토런스 델라모 몰에 그랜드 오프닝을 알린 파리바게뜨는 갓 구운 빵 냄새를 솔솔 풍기며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특히 오픈을 기념하여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삼 일간 30달러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 PB 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감했다. 수량을 넉넉히 준비한 관계로 PB 백이 소량 남아 있으니 서둘러 파리바게뜨 델라모 지점을 방문해 보자.
짐 홍 사장은 "맛있는 빵과 더불어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빵집이 되길 바란다. 추수감사절을 맞아 온 가족이 달콤한 디저트를 즐기실 수 있도록 시나몬 애플 크림 타르트 추억의 모카 케이크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티라미슈와 카푸치노 케이크 등을 갖추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파리바게뜨 토런스 델라모 지점은 단팥빵 찹쌀 도넛 전통 트위스트 도넛 네 가지 종류의 식빵 등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를 선보인다. 홍 사장은 "오픈 이후로 단골 고객들이 많이 생겼지만 아직 오픈 소식을 모르시는 분들도 많으시다. 더 많은 분들께서 찾으시고 고객 한 분 한 분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도록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준비하겠다"라는 포부를 전했다.
파리바게뜨 토런스 델라모 지점은 호손과 토런스 불러바드에 위치하며 쉬는 날 없이 오전 8시 30분에 문을 열고 오후 8시 30분에 문을 닫는다.
▶문의: (310)540-1107
▶주소: 21305 Hawthorne Blvd Torrance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