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5대 안면 주름을 한번에 제거하는 국내 최초 햄프 크림

디디에 휘 헴프스템 크림

디디에 휘 헴프스템 크림

세계 유명 잡지인 타임지는 ‘햄프씨드’를 세계 6대 수퍼곡물 중의 하나로 선정했다. 햄프씨드는 흔히 알고 있는 대마초 씨로  껍질을 벗겨 환각성분인 THC를 제거한 다이어트 식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하고 지용성 섬유질과 불용성 섬유질이 많아 미국 유명 연예인들도 즐겨먹는 음식으로 더욱 유명하다.
 
특히 피부 트러블에 좋은 오메가 3지방산과 오메가 6지방산이 풍부해 햄프씨드 오일을 첨가해서 만든 립밤이나 로션 등 기능성 화장품 관련 제품들도 줄줄이 출시됐다. 특히 햄프 오일은 피부의 진피층까지 침투해 건강한 피부를 생성하고 피부를 매끄럽게 하며 촉촉한 보습을 유지하는 데  탁월한 효능을 발휘하기도 한다.  
 
국내 최초의 대마줄기추출물로 만든 ‘디디에 휘 햄프스템 크림’은 피부에 탄력의 힘을 선사하는 최고의 기능성 화장품으로 출시됐다. 디디에 휘 햄프스템 크림은 국내 대마 특구인 안동의 대마 재배지와 특허 MOU 체결을 통해 엄선된 국내산 대마씨 원재료를 4,320시간의 11단계의 공정과정을 거치면서 탄생됐다.
 
주성분인 대마 줄기 추출물은 주름개선 및 피부 탄력에 놀라운 효능을 지녔다. 6가지 허브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복합추출물인 블루 콤플렉스 HR에는 보리지,수레국화,라벤터,캐모마일,클라리세이지,히아신스 의 천연성분이 건강한 피부결을 유지하는 기능을 수행한다. 또한  피부 속 수분 증발을 차단해주며 촉촉함을 유지시키는 판테놀은 수분을 끌어당기는 역할을 한다.
 


피부의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 케어는 순한 식물성 오일인 트리플 컴플렉스가 맡는다. 흡수성과 침투성이 뛰어나 피부에 자극 없이 순하게 잘 스며들어 피부를 맑고 윤기있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아이스트 디디에 휘 햄프스템 크림은 이미 대한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피부 첩포를 통한 피부 자극 제품 검증을 완료한 상태다. 사용자 만족도 조사에서는 안면 5대 주름인 이마,미간,눈가,눈밑,팔자 주름이 4주간 사용에서 거의 100% 육박하는 개선도를 기록하기도 했다.
또한 피부의 표피와 전피 탄력 역시  평균 95% 이르는 개선의 효과를 나타냈다.
 
디디에 휘 햄프스템은 갑자기 주름이 생기고 피부 탄력이 저하되거나 피부가 건조해 당김을 호소하는 여성들에게 사용이 권장되며 매끈하고 부드러운 피부결을 갖고 싶어하는 중.장년층의 갱년기 여성들에게도 안성맞춤인 기능성 화장품이다. 국내에서는 인기 연예인 김사랑이 모델로 나서며 국내 최초 대마 줄기 크림으로 유명했다.
 
핫딜은 디디에 휘 햄프스템 크림 온라인 독점 판매를 기념하여 정가 $145를 15%할인된  $126.50에 판매한다.
 
▶5대 안면 주름을 제거하는 햄프크림 구매 바로가기 
▶문의 : 213)368-2611  hotdeal.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