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유니콘 안경] '어포더블 럭셔리'에 LA서도 원정 쇼핑

고르기 쉽게 2000종 이상 전시
다초점 '홈피스 안경' 반값 할인

갈만한 안경원이 드디어 생겼다.
풀러턴, 라하브라에 위치한 유니콘 안경은 LA에 거주하는 한인들도 많이 찾아오는 곳으로 유명하다. 일단 종류가 많고 가격이 합리적이란 이유만으로도 충분히 가 볼 만한 가치가 있는 곳이다.  

벌써 들어선 지 2년이 되었지만, 여전히 새로 오는 고객들이 많은데 풀러턴에 거주하는 한인들은 멀리 갈 필요가 없어졌다며 즐거워한다고 한다.

유니콘 안경은 쇼핑을 하는 동안 카페처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있다. 들어가면 드링크 메뉴가 있는데 한 명당 한 잔씩이 무료로 제공된다. 아이스 커피도 제공되는데 웬만한 카페보다 맛있다.

유니콘 안경은 '어포더블 럭셔리'(합리적인 가격대에 최고급 퀄리티 제공)를 표방하며, 고객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연예인들이 주로 쓰는 연예인 안경테는 20달러에서 100달러까지 있는데 유니콘에서 볼 수 있는 안경 중에 30%를 차지하고 있다. 연예인 안경테는 약 700~800개 정도 된다.

명품 브랜드 안경과 선글라스도 총망라되어 있는데 열거할 수 없을 정도로 모든 브랜드가 전부 구비되어 있다.

다초점 안경은 안경을 쓰는 사람의 생활 습관을 반영하여 맞춤 제작을 하는 게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다초점 렌즈는 특성상, 상담을 받고 내 눈에 맞는 다초점 안경을 만드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데 요즘 컴퓨터를 자주 쓰는 이들을 위한 '홈피스' 안경이 인기가 좋다.

홈피스 안경은 집과 오피스에서 쓰기 좋은 일명 '쓰고 다니는 돋보기'인데 다초점 렌즈 중 근용부가 넓게 설계되어 있어서 장시간 컴퓨터를 이용하는 사람들의 경우 '홈피스 안경'을 착용해야 한다.

홈피스 안경에 들어가는 홈피스 프로렌즈를 기존 360달러에서 반값 할인하여 180달러에 이번 세일 기간 동안 제공받을 수 있으며, 홈피스 프로렌즈를 이 기간 동안 구매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100달러 상당의 블루 라이트 차단 필터를 공짜로 해준다고 한다.

11월은 땡스기빙 세일이라 명품 안경 및 선글라스를 최대 40%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선착순 100명까지는 선글라스나 안경을 손쉽게 옷에 꽂고 다닐 수 있는 '자석 안경 클립 핀'을 선물로 증정한다.

직장인 보험은 유니콘 안경에서 연말 되기 전에 사용하면 좋다.

유니콘 안경은 Beach Blvd와 Imperial Hwy가 만다는 예당 음식점 몰에 함께 위치하고 있으며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픈하며 일요일에는 문을 닫는다.

▶문의: (562)448-0404

▶주소: 1251 S Beach Blvd #F, La Habra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