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CWF 연수기…“물도 골라 쓴다” 우리 가족만을 위한 CWF 연수기

물속 중금속, 석회질 조각 제거
정수기가 필요 없는 연수 시스템

'CWF 연수기'는 맞춤형 연수기 시스템을 통해 온 가족 건강과 피부 보호 등에 도움을 준다.

'CWF 연수기'는 맞춤형 연수기 시스템을 통해 온 가족 건강과 피부 보호 등에 도움을 준다.

단 하루도 빠짐없이 우리가 매일 쓰고 마시는 수돗물. 그런데 캘리포니아 수돗물에 함유되어 있는 석회질 농도를 TDS 장비로 측정하면 무려 200 mg/L 이상이 나온다. 이것은 농도가 평균 60mg/L 내외인 서울시 수돗물보다 몇 배나 높은 수치다.
 
우리가 ‘센 물’로 알고 있는 경수(hard water)가 바로 이 석회질 함량이 높은 물이다. 캘리포니아와 수돗물과 같이 높은 수치의 석회수는 동맥경화, 심혈관계 질환, 신장 결석의 원인이 될 수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세계보건기구 역시 경수가 금속을 부식시키는 정도를 인정하여 중금속 처리의 필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이에 생존에 있어 가장 중요한 ‘건강한 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깨끗한 물을 위한 연수기를 설치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CWF 연수기’의 김태명 대표는 “CWF 연수기가 미국 수돗물에 대한 염려를 해결할 수 있는 최선의 선택”이라고 힘주어 말한다. 그에 따르면 CWF 연수기는 경수에 용해되어 있는 칼슘 이온, 마그네슘 이온, 철분, 망간을 제거하여 중금속의 위험으로부터 보호해 주며, 따뜻한 물에서 나오는 석회질 조각까지 효과적으로 걸러준다.
  
미국 환경청(EPA)에서 인증한 정품(NSF Mark) 제품만을 취급하는 CWF 연수기는 특히 획일적인 연수기가 아닌 고객의 니즈에 충실한 맞춤형 제품을 구성하여 다른 연수기 회사와 확실한 차별성을 가진다.  
 


김 대표는 “CWF는 수질을 정확히 검사하고 집의 사이즈와 라이프스타일 등을 모두 고려하여 그 집에 꼭 맞는 맞춤형 연수기 시스템을 설치해 드린다. 예를 들어 아토피 피부가 고민인 가정은 피부 건강에 최대한 도움이 되도록 맞춤형 연수기를 제작해 드린다. 또한 정수 시스템을 함께 달아드리기 때문에 별도의 정수기가 필요 없는 것도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CWF 연수기는 여러 건강상의 이점과 함께 물맛을 향상시켜주며, 피부의 수분 함유량을 증가시키고 각질을 제거하여 피부 건강에도 이롭다. 또한 가족 경제에도 보탬이 된다. 유지 보수 비용이 거의 들지 않는 데다가 물과 세제 사용을 감소시켜 수도세와 전기세까지 아낄 수 있다. 아울러 배관 파이프의 부식을 방지하여 불필요한 공사비용의 가능성을 줄이며, 석회 잔여물을 제거함으로써
각종 가전제품의 수명도 2배나 연장된다.
 
한편, CWF 연수기는 월넛에 사무실이 위치하며, 전화 상담 후 각 가정이나 사업체를 직접 방문해 수질을 확인한다. 가정용은 3990달러, 커머셜은 7990달러부터 구입이 가능하다.
 
▶문의: (213)663-9523, (213)505-0392
 
▶주소: 1140 Centre Dr, Ste Z, Walnut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