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굽거나 튀기지 않은 건강식 만능 찜요리 완전 해결

최고급 찜요리는 편백찜기

최고급 찜요리는 편백찜기

 
최근 편백나무가 웰빙용품 소재로 각광을 받는다 .
편백나무는 ‘피톤치드’라는 천연 항균물질을 함유하고 있어 세균에 대한 항균 및 살균 작용이 뛰어나며 물이나 수증기가 닿으면 고유의 향을 발산하며 잡냄새를 없애주기에 주방용품 및 용기에 사용된다. 피톤치드는 수목들이 병충해나 병균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내뿜는 자연 향균물질인데 편백나무에서 가장 많은 피톤치드가 나온다. 피톤치드는 새집증후군을 완화시키거나 제거하는데 효과를 발휘하고 면역력을 향상시키며 중추신경계를 자극해 심리적인 안정을 유도, 숙면에 이르게 한다. 스트레스가 심할 경우에 피톤치드 향을  코끝 가까이에서 맡으면 코르티졸 호르몬을 줄여서 스트레스를 완화시킨다.
 
연말연시가 다가오면 주부들은 각종 모임을 위한 식사 준비에 여념이 없다. 매번 똑 같은 상차림으로 손님을 대접하기 보다는 색다른 조리법으로 건강한 메뉴를 준비하고 싶은 게 모든 주부들의 한결 같은 바램이다. 아무래도 연말연시 손님맞이 식재료에는  고기가 빠질 수 없다. 고기는 굽거나 튀겨야 하는데 신경쓸 게 많다. 아무리 BBQ 요리에 익숙하지만 이번만큼은 건강에 이로운 조리를 해보는 게 어떨까?
고기를 굽거나 튀기면 벤조피렌과 니트로사민이 나온다 . 벤조피렌과 니트로사민은 국제암연구소가 지목하는 발암물질이다 . 삶거나 찐 뒤 살코기 위주로 먹는 게 건강을 위한 최선의 조리법이라고 한다. 고급 한정식집에서만 나오는 편백찜 요리를 가정에서도 즐길 수가 있다.
핫딜에서 판매하는 편백나무 소재의 편백찜기는 건강도 챙기고 한번에  3가지 요리를 할 수 있는 기능이 뛰어나다.
 


편백찜기는 1단 물솥 2단,3단의 편백찜기로 구성된다. 해산물, 육류, 야채 그리고 탕이나 국까지  한 번에 완성해낸다.조리 시 편백향이 베어 요리의 풍미가 살아나고 물에 닿으면 편백향이 진하게 퍼져 잡냄새가 제거된다. 1단의 스테인리스 430 물솥은 인덕션,전기레인지,직화 하이라이트 등 모든 열원 사용이 가능하다. 주로 1단에는 국물이 있는 요리를 넣는게 적당하다. 2단과 3단 찜기 중간에는 스테인리스 소재의 채반이 있어 위생적이며 조리시 음식이 섞이지 않는다. 심지어 휴대하기 간편해 감성 캠핑용 주방용품으로도 각광을 받는다.현재 핫딜은 편백 찜기 편백나무 셋트 3단 풀세트를 정가 $390에서 25% 할인된 299달러에 판매한다.
 
▶건강에 좋은 편백찜기 구매 바로가기
▶문의 : 213)368-2611  hotdeal.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