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IS동서, ‘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한강’ 9일(수) 견본주택 개관하며 본격 분양

수도권 서북부 비즈니스벨트의 최중심 덕은 업무지구 입지
한강 조망 가능하고, 인근 녹지 이용 편리한 쾌적한 환경 갖춰

덕은DMC 아이에서BIZ타워 한강_조감도

덕은DMC 아이에서BIZ타워 한강_조감도

 IS동서는 9일(수), 경기도 고양시 덕은 업무지구 6·7블록에서 공급되는 ‘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한강’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한강’은 지하 4층~지상 21층, 2개동, 총면적 11만 8,565.9㎡ 규모로 지식산업센터는 물론 상업시설이 포함된 대규모 복합단지로 구성된다.
 
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한강은 서울 마포구 상암동과 맞닿은 덕은지구 중심에 조성된다. 단지는 방송, 미디어, 소프트웨어 산업의 중심인 상암 미디어밸리와 경계선이 맞닿아 있고 한강을 마주한 마곡지구와 여의도 등의 서울 주요 업무지구는 물론 영등포, 강서 등 주요 지식산업센터 밀집 지역과도 인접해 있다.
 
교통 환경도 우수하다. 단지는 인근에 위치한 경의중앙선과 공항철도 환승역인 디지털미디어시티역 이용이 편리하다. 자유로, 강변북로, 내부순환도로 등의 도로 진입이 쉽고 단지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올림픽대로 이용도 편리해 서울 및 수도권 전역으로의 사통팔달 교통망도 갖추고 있다. 특히 단지 인근에 계획된 대장-홍대선(`31년 개통 예정) 덕은역(가칭)이 들어서면 교통망이 크게 향상될 전망이다.
 
한강변에 위치해 있어 한강 조망이 가능하고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도보권에 월드컵공원이 인접해 있고, 노을공원, 하늘공원, 난지한강공원 등이 가까워 가벼운 산책이나 여가활동을 즐기기에도 좋다. 또한, 단지와 한강공원을 연계한 리버파크브릿지(예정, 보도육교)도 마련될 예정이라, 한강 접근성 향상에 따른 쾌적성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한강은 사용자의 핵심 니즈를 고려한 대규모 업무 복합타운으로 각 시설별 특장점이 뚜렷하다.
 
먼저 입주사 만족도를 높이는 다양한 특화 설계가 도입된다. 다양한 규모의 회의실과 라운지, 스튜디오 등 비즈니스 지원공간은 물론 운동시설(피트니스, 필라테스), 취미실 등 임직원을 위한 다양한 휴식과 교류 공간도 조성한다.
 
자연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조경 설계로 업무 쾌적성도 높다. 지식산업센터 내에 마련된 공개용지에는 휴게쉼터가 마련된다. 또한 다양한 테마의 조경과 휴게 공간이 함께 조성되고 옥상정원도 마련될 예정이다.  
 
취득세와 재산세 감면 등 세제 혜택과 다양한 금융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식산업센터는 2022년12월 31일까지 재산세 37.5%, 취득세 50% 감면 받을 수 있으며 부가세 환급 수혜도 받을 수 있다.
 
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한강 스퀘어빌리지는 지식산업센터와 함께 조성되는 상업시설로 풍부한 유동인구가 뒷받침된다. 특히 지식산업센터 내 상업비율은 5.59%로, 희소성이 높아 상업시설 수요가 풍부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덕은지구 내 아파트, 주거형 오피스텔 등 약 6,000여 세대 거주민들을 배후 수요도 확보하고 있으며, 주말 한강 나들이객 수요 확보도 수월하다.
 
상환경도 우수하다. 인도어와 아웃도어의 하이브리드형 상업시설로 실내공간과 야외공간을 적절하게 배치해 날씨에 상관없이 수요자들에게 쾌적한 상환경을 조성한다. 여기에 워터사이트 가든, 시크릿 가든, 바닥분수 등의 조경도 잘 갖춰져 있다. 또한 로드숍, 스트리트형, 빌리지, 가든고메 컨셉 등으로 차별화된 상환경이 조성해 구역마다 차별화된 상가 분위기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덕은DMC 아이에스BIZ 타워 한강 스퀘어빌리지는 이용객 체류시간을 증대시키는 앵커테넌트 시설도 예정돼 많은 방문객이 찾을 것으로 전망된다.
 
분양 관계자는 “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한강은 업무와 상업시설이 한곳에 어우러진 복합비즈니스타운으로 우수한 입지, 상품성 등으로 분양 전부터 입주를 원하는 기업들과 상가 예비 투자자들의 많은 문의 전화가 쏟아졌다”며 “이러한 분위기를 보아 견본주택에도 많은 수요자들이 몰릴 것으로 전망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덕은DMC 아이에스BIZ타워 한강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덕은동 일원에 위치해 있다.

강동현 기자 kang_donghyun@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