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네일케어 부문, 판매 1위 ‘케라셀 네일’
케라셀 네일은 미국 소비자용품 시장조사 전문회사 IRI의 MULO(Multi Outlet)에 따르면 네일케어 부문에서 7년간 판매 1위를 기록했다. 아마존 베스트셀러 제품이며, 미국, 캐나다,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홍콩 등 30여개국에서 판매중인 세계적 제품이다.
동일팜텍에서 한국에 정식 수입되는 케라셀 네일은 독일에서 철저한 품질관리로 생산되었으며, 국내 누적판매 1,000,000개, 네이버 스토어 구매후기 30,000개를 돌파했다.
케라셀 네일은 손발톱으로 고통 받고 계신 분들에 건강한 손발톱을 되찾아주고자 15년간의 연구를 통하여 케라셀 네일을 개발했다. Kerasal은 ‘케라틴’ 이라는 의미의 ‘Kera’와 라틴어로 ‘건강’ 이라는 뜻의 ‘Sal’ 의 합성어다. 손발톱 피부 케라틴을 건강하게 해드린다는 의미다. 사람의 손발톱은 단백질의 주성분인 케라틴으로 이루어진 피부다. 케라셀 네일은 연약해진 손발톱에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여 표면을 부드럽고 매끈하게 관리해준다.
특허(제10-1582448호)받은 조성물 사용으로 한국피부과학연구원에서 손발톱 거칠기 개선, 윤기, 수분공급 효과와 안정성이 증명됐다. 무색 무취이며 항생제, 보존제, 향료가 포함되어 있지 않아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갈거나 닦아낼 필요없이 하루 한번 바르기만 하면 되고, 특수 설계된 실리콘 팁이 있어 힘주어 누르지 않아도 잘 나오면서 양 조절이 되는 간편한 사용성이 특징이다. 국내 진행된 인체적용시험으로 효과와 안전성이 증명된 케라셀 네일이 건강하고 매끈한 손발톱을 되찾을 수 있다.
동일팜텍은 “케라셀 네일을 시작으로 케라셀 인텐시브 풋 리페어, 케라셀 플러스 티트리오일 네일 리뉴얼을 판매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제품군 발굴을 통해 브랜드 라인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 정식 수입 케라셀 네일은 2022년 7월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티몰(Tmall) 글로벌에 입점했다. 중국 온라인 시장 채널을 확대하기 위해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적극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진행중이다. 케라셀 네일 제품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강동현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